조수미, 신년 음악회 ‘Dream with Me’ 1월 개최[공식]

황효이 기자 2022. 12. 29. 14: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ㅣNHN 링크



세계 정상 소프라노 조수미가 링크아트센터에서 특별한 신년 콘서트를 갖는다.

조수미는 오는 1월 7일 대학로에 새롭게 오픈한 복합문화공간 링크아트센터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그간 전 세계 굵직한 오페라 무대, 메이저 공연장 등 수 천석 규모의 대형 극장에서 공연해 온 조수미가 약 500석 규모의 링크아트센터에서 관객과 더욱 가까운 만남을 가질 것을 예고한다.

이번 신년 음악회에서는 새해를 맞이하는 관객들을 향해 1부에서는 ‘나는 대리석 궁전에 사는 꿈을 꾸었네’, ‘울게 하소서’ 등 누구나 한 번쯤 들었을 법한 친숙한 클래식 레퍼토리를 선보인다.

2부에서는 ‘아이 러브 패리스’, ‘서머타임’ 등 대중적인 곡들을 통해 천의 목소리 조수미의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젊은이들의 명소인 대학로에 론칭한 링크아트센터의 개관을 축하하기 위해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기록하며 잠재적 능력을 인정받은 그룹 TFN 멤버 ‘케빈’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의미를 더한다.

사진ㅣNHN 링크



신년 음악회 ‘Dream with Me’에서는 조수미의 작은 숨소리, 섬세한 표정, 손동작 하나까지 함께 나누며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당일 공연을 관람하는 모든 관객들에게는 워너뮤직에서 발매한 조수미의 신보 ‘In Love’ 친필 사인 시디가 선물로 주어진다.

조수미는 유료 관객 전원에게 선물을 손수 준비한 배경에 대해 “코로나 등 예상치 못했던 환경에서 정신적, 육체적인 어려움을 겪었던 우리 모두에게 음악을 통해 잠시나마 사랑과 위로의 순간을 선사하고 싶다. 제 공연을 보는 순간, 그리고 제 음반을 듣는 시간만큼은 온전히 자기 자신을 위하고 에너지를 얻는 시간이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링크아트센터는 지난 14일 개관 소식을 알렸으며, 조수미의 신년 음악회 ‘Dream with Me’ 티켓은 온라인 예매처 티켓링크에서 판매 중이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