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이장우 ‘띵띵’ 부은 얼굴…살벌한 폭식 후유증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와 이장우가 '폭풍 먹방 후유증'을 보인다.
3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베트남 달랏에서 '인생 쌀국수' 집을 만나는 뜬 팜유 원정대(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모습이 담긴다.
제작진에 따르면 제1회 '팜유 세미나' 첫날 펼쳐진 팜유 원정대의 쉴 새 없는 먹부림은 세미나 이튿날 후유증으로 나타난다.
호텔 로비에 모여 세미나 이튿날 일정 의견을 나눈 팜유 원정대는 시작부터 '팜유는 하나'임을 증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베트남 달랏에서 ‘인생 쌀국수’ 집을 만나는 뜬 팜유 원정대(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모습이 담긴다.
제작진에 따르면 제1회 ‘팜유 세미나’ 첫날 펼쳐진 팜유 원정대의 쉴 새 없는 먹부림은 세미나 이튿날 후유증으로 나타난다. 아침부터 박나래와 이장우는 퉁퉁 부은 얼굴을 보여준다. 팜유 원정대는 엄청 부은 얼굴을 보며 서로 “어제 많이 먹었어”라고 급히 수긍해 웃음을 안긴다.
호텔 로비에 모여 세미나 이튿날 일정 의견을 나눈 팜유 원정대는 시작부터 ‘팜유는 하나’임을 증명한다. 해장을 위한 메뉴 선정 의견을 묻자 베트남 대표 음식 쌀국수로 대동단결한다. 전현무는 맛집 선정에 자신감을 보이며 미리 알아둔 쌀국수 집으로 두 팜유 동생을 인도한다. 팜유 원정대는 외관부터 맛집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식당 분위기에 놀라고, 먹자마자 감탄을 쏟아낸다.
팜유 원정대는 건강한 팜유가 되기 위해 자전거 라이딩에도 도전한다. 안전한 라이딩을 위해 헬멧 가게를 찾은 팜유 원정대는 베트남 사람들은 쓰지 않는 ‘외계 헬멧’을 구매한다. 이 때문에 사람들 시선을 사로잡는다.
방송은 30일 밤 11시 1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동현 “안정환 감독 지도 방식 잘못 됐다” 충격 발언(뭉쳐야 찬다2)
- 윤정수 “박수홍 손절? 대응 가치도 없다…축의금 두둑히”
- 강소라♥장승조, 이혼 전vs후…극과 극 온도차(남이 될 수 있을까)
- 조규성 “날강두 인터뷰, 이겨서 흥분→경솔했다” (유퀴즈)
- ‘잠적’ 유승호, 말레이시아서 ‘먹방’ 포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