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닮은꼴’ 민서공이, 새 프로필에 화들짝

김지우 기자 2022. 12. 29. 14: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서 SNS 캡처



‘박보검 닮은꼴’로 유명세를 탄 민서공이가 새롭게 돌아왔다.

최근 김민서(이하 민서공이)는 자신의 SNS에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민서공이는 푸른 조명 아래 하얀 피부와 환한 미소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를 뽐냈다. 또 다른 사진 속 그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날렵한 콧날을 자랑하기도 했다.

2002년생인 민서공이는 ‘박보검 닮은꼴’로 틱톡, 인스타그램 등에서 이름을 알린 인플루언서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지난 2020년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한 민서공이는 박보검을 닮아 생기는 억울한 일들에 대한 고민을 호소하기도 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전혀 안 닮았다”, “박보검 따라 하는 것 아니냐”, “실물과 사진이 다르다” 등 악플을 남겼다.

이후 그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눈매교정, 눈 밑 지방 재배치, 사각 턱 보톡스, 턱 필러, 매부리코 교정 등 시술을 받았음을 밝혔다.

한편 지난해를 마지막으로 유튜브 활동을 중단했던 민서공이는 지난주 자신의 SNS를 통해 “나 유튜브 곧 복귀해 딱 기다려”라는 예고를 남겼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