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 소노캄 여수, 새해맞이 특가 'MY HOLIDAY 패키지'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소노캄 여수가 2023년 새해를 앞두고 '5성급 호텔에서 즐기는 1박 2일의 여유'를 콘셉트로 '마이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연말연시와 겨울방학 시즌 많은 고객이 고급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새로운 한 해를 맞을 수 있도록 최적의 구성으로 상품을 꾸리고자 했다"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소노캄 여수의 마이 홀리데이 패키지로 편안하면서도 특별한 휴가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박, 2인 기준 조식뷔페 포함...피트니스·사우나 무료
소노인터내셔널은 호텔의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연말연시 휴가를 보내려는 고객 수요를 충족하고자 상품을 구성했다. 그러면서 가성비를 고려하는 등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세대 고객들도 부담이 없도록 실용적인 면에도 신경을 썼다.
마이 홀리데이 패키지는 2인, 1박 2일 기준으로 객실과 라운지에 피트니스&사우나 및 미니바 무료 이용과 같은 알찬 혜택이 담겼다.
객실은 슈페리어, 디럭스, 타워 스위트, 파밀리에 스위트 등에서 고를 수 있고, 라운지의 경우 운영시간에 따라 조식, 라이트 스낵, 커피&베이커리를 이용할 수 있다. 이때 조식은 소노캄 여수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키친’에서 제공된다.
상품 구매 시 투숙은 1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입실일 기준 매주 토요일과 설 연휴가 포함된 1월 22~23일 투숙분은 판매되지 않는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연말연시와 겨울방학 시즌 많은 고객이 고급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새로운 한 해를 맞을 수 있도록 최적의 구성으로 상품을 꾸리고자 했다”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소노캄 여수의 마이 홀리데이 패키지로 편안하면서도 특별한 휴가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혼이라 속이고 연애한 유부녀…억울하다며 협박한 남성[사랑과전쟁]
- "우리 딸들 어떡해"..남편 장검에 찔려도 자식 걱정한 아내
- 30대 금수저 '기내 난동'…팝스타 SNS 타고 '국제망신'[그해 오늘]
- 의사 지시로 대신 사망진단…대법 "의사·간호사 모두 유죄"
- "집 곳곳에 혈흔? 동거녀 죽이면서"..경찰, DNA 분석 의뢰
- 비트코인, 약세 계속…억만장자 마크 큐반 "더 떨어지길 바란다”
- "딸 뛰어내려요!"..1층서 두 손으로 받아낸 경찰
- OK금융 조재성 “저는 병역비리 가담자…진심으로 사죄드린다”
- [단독]포스코, '힌남노' 이겨낸 임직원에 특별격려금…기본급 100%
- 장인 앞에서 장검 꺼내…아내 살해한 남편, 징역 20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