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카 "인천공항에서 피플카 할인받고 사용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플카는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함께 '인천공항 출발 1만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에 위치한 피플카 차량 대여 장소 '프리존'에서 '리턴프리'를 이용하는 누구나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플카는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함께 '인천공항 출발 1만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벤트는 내년 3월 28일까지 피플카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한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에 위치한 피플카 차량 대여 장소 '프리존'에서 '리턴프리'를 이용하는 누구나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턴프리 할인 쿠폰은 피플카 앱내 '쿠폰팩'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피플카는 연말을 맞아 해외여행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며,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하는 여객이 야간이나 심야시간에도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인천국제공항공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제훈 피플카 마케팅 팀장은 “해외 여행객이 크게 증가하며 인천공항에서 피플카 편도 카셰어링 이용객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낮 뿐만 아니라 심야에 입국하는 사람도 1만원 할인을 받고 리턴프리를 이용해 편하게 집에 귀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55돌, IRA·경기침체 대응 총력
- 국방부 온북 시범사업에 'LG전자' 낙점
- KT 이사회, 대표이사 최종후보로 구현모 확정
- 5G 통신속도·품질 1위는 'SK텔레콤'...과기정통부, 2022 통신 품질 평가 결과 발표
- 중국, 韓 7개 게임 외자 판호 발급... '56조' 중국 시장 다시 열린다
- 코인 유통량 조작해도 '사과문' 쓰면 면죄부?…코인원 이중잣대 도마 위
- 백화점, 내달 2일부터 신년세일…소비불씨 살린다
- "테슬라 경영? 머스크는 고양이 밥도 제대로 못줄 것" 유명 경제학자의 일침
- 인천공항 면세사업권 입찰 개시…여객당 임대료 도입 '변수'
- 與野 '노웅래 의원 체포동의안 부결' 충돌…“방탄 예행연습" "피의사실 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