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애찬, '장민호가 선택한 게장' 롯데홈쇼핑 첫 방송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식 브랜드 셰프애찬은 오는 30일 롯데홈쇼핑에 첫 진출 한다고 29일 밝혔다.
셰프애찬은 30일 오후 1시 4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롯데홈쇼핑을 통해 인기 상품인 '장민호가 선택한 간장게장, 양념게장'을 할인 판매한다.
셰프애찬 게장은 올해 어획한 서해안 신진도에서 잡은 햇꽃게로 만들었으며, 간장게장은 탱글한 살과 게딱지 끝까지 꽉 차있는 고소한 알이 특징이며, 양념게장은 감칠맛 나는 매콤한 양념에 꽉 차 있는 쫀득한 살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한식 브랜드 셰프애찬은 오는 30일 롯데홈쇼핑에 첫 진출 한다고 29일 밝혔다.
셰프애찬 게장은 올해 어획한 서해안 신진도에서 잡은 햇꽃게로 만들었으며, 간장게장은 탱글한 살과 게딱지 끝까지 꽉 차있는 고소한 알이 특징이며, 양념게장은 감칠맛 나는 매콤한 양념에 꽉 차 있는 쫀득한 살이 특징이다.
박우연 셰프애찬 대표는 “홈쇼핑이라는 플랫폼을 통해 셰프애찬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많은 분들께 사랑받은 제품인 음식인 만큼 믿고 드셔도 좋을 것 같다. 연말을 맞아 맛있는 게장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방송 중에는 첫 홈쇼핑 론칭을 기념하며 모델 장민호의 축하 영상이 함께 공개될 예정이며, 제품은 홈쇼핑 시작 전 선구매 가능하다.
한편 셰프애찬은 2017년 창업하여 해마다 100%의 성장을 달성하고 있으며, 30여 종의 김치류 및 절임류와 100여 종의 반찬류 및 간편조리식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혼이라 속이고 연애한 유부녀…억울하다며 협박한 남성[사랑과전쟁]
- "우리 딸들 어떡해"..남편 장검에 찔려도 자식 걱정한 아내
- 30대 금수저 '기내 난동'…팝스타 SNS 타고 '국제망신'[그해 오늘]
- 의사 지시로 대신 사망진단…대법 "의사·간호사 모두 유죄"
- "집 곳곳에 혈흔? 동거녀 죽이면서"..경찰, DNA 분석 의뢰
- 비트코인, 약세 계속…억만장자 마크 큐반 "더 떨어지길 바란다”
- "딸 뛰어내려요!"..1층서 두 손으로 받아낸 경찰
- OK금융 조재성 “저는 병역비리 가담자…진심으로 사죄드린다”
- [단독]포스코, '힌남노' 이겨낸 임직원에 특별격려금…기본급 100%
- 장인 앞에서 장검 꺼내…아내 살해한 남편, 징역 20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