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코로나19 확진 "건강하게 돌아올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신영 씨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
김신영 씨는 2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전하며 "건강하게 돌아올게요"라고 인사했다.
이에 김신영 씨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생방송에 불참했고, 정모 씨가 스페셜DJ로 출연해 자리를 대신했다.
정모 씨는 "건강이 최고니까 우리 신디(DJ 김신영), 몸 관리 잘해서 별 탈 없이 돌아왔으면 좋겠다"고 김신영 씨를 응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김신영 씨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
김신영 씨는 2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전하며 "건강하게 돌아올게요"라고 인사했다.
이에 김신영 씨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생방송에 불참했고, 정모 씨가 스페셜DJ로 출연해 자리를 대신했다. 정모 씨는 "건강이 최고니까 우리 신디(DJ 김신영), 몸 관리 잘해서 별 탈 없이 돌아왔으면 좋겠다"고 김신영 씨를 응원했다.
다만 '전국노래자랑'은 내년 1월 방송까지 모두 녹화를 마쳐 김신영 씨의 빈 자리 없이 예정대로 방송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열애' 송중기, 추가 입장 없다는데…과열된 여친 신상털기 우려
- 유현주, 이루 '운전자 바꿔치기' 동승자 루머에 "관련 없다"
- '놀면 뭐하니?' 약 18억 원 기부...제작진 "시청자 관심 덕분"(공식)
- BTS 측 "악플러 처벌 완료...병역의무 이행 중에도 법적 대응 할 것"
- [Y초점] ‘빅뱅 4인 각자의 길로’ 혹한기 예고된 YG의 미래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속보] 민주당, 오후 5시에 긴급 최고위...이재명 1심 선고 대책 논의
- 중학교 때 쓰던 가방 속 휴대폰 공기계 깜빡...결국 부정행위 처리
- 이재명 선거법 1심 징역형...확정 시 대선 출마 불가
- [날씨] 주말 지나면 '가을 끝'...다음 주 영하권 추위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