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이민정 “♥이병헌 절친 권상우와 키스신‥내가 저돌적으로”[EN:인터뷰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민정이 남편 이병헌의 절친인 권상우와 키스신을 소화한 뒷이야기를 전했다.
영화 '스위치'(감독 마대윤)에 출연한 이민정은 12월 29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영화 개봉을 앞둔 소감 등을 밝혔다.
키스신을 찍으며 긴장했다는 권상우와는 달리, 이민정은 "제가 저돌적으로 해야 재밌는 신인데, 권상우 오빠가 뒤로 물러나면서 재밌게 연출됐다"며 "키스신을 찍고 나서 권상우 오빠가 '어떻게 끝낸지 모르겠다'고 하긴 했다"고 웃으며 말해 예비 관객의 호기심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이민정이 남편 이병헌의 절친인 권상우와 키스신을 소화한 뒷이야기를 전했다.
영화 '스위치'(감독 마대윤)에 출연한 이민정은 12월 29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영화 개봉을 앞둔 소감 등을 밝혔다.
1월 4일 개봉하는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하룻밤 사이 톱스타와 생계형 매니저의 인생이 뒤바뀐다는 기상천외한 설정을 바탕으로,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 현실공감 스토리가 더해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오락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권상우가 안하무인 톱스타에서 극한직업 매니저를 오가는 ‘박강’ 역을 맡아 특유의 친근하고 코믹한 매력을 발산한다. 오정세가 ‘박강’과 뒤바뀐 삶을 살게 되는 ‘조윤’ 역을 맡아 짠내 폭발 매니저부터 치명적인 톱스타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여기에 이민정이 성공한 아티스트이자 ‘박강’의 추억 속 첫사랑에서 뒤바뀐 세상 속 생활력 만렙인 아내 ‘수현’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박소이와 김준이 ‘박강’의 뒤바뀐 인생에 갑자기 나타난 쌍둥이 남매 ‘로희’와 ‘로하’ 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오랜만에 극장에서 웃을 수 있었다'는 리뷰가 좋았다"고 말문을 연 이민정은 "옆사람이랑 같이 보면서 어깨 치며 웃는 게 영화의 매력인데, 우리는 그걸 오래 잊고 있었던 것 같다"고 운을 뗐다.
약 10년 만에 스크린 복귀한 이민정은 "그간 영화 시나리오를 많이 받았지만 출연은 신중하게 결정했다. 영화는 작품으로 오래 남기 때문에 좋은 영화에 출연하고 싶어서 쉽게 결정 안 했다"고 말했다.
'스위치'의 어떤 점이 매력적이었냐는 질문에 이민정은 "사람들의 공감을 살 수 있을 것 같았다"며 "저와 캐릭터의 싱크로율도 중요했다. 아이를 안 키워본 사람보다는, 저처럼 아이를 키워본 사람이 하면 더 좋을 거 같았다"고 말했다. "'수현'과 본인의 싱크로율은 어느 정도냐"는 질문에는 "한 80% 정도 비슷한 것 같다"면서도 "'수현'이 저보다 좀 더 착한 것 같다. 남편을 위해 아르바이트하는 모습이.."라고 말하며 웃었다.
남편 이병헌과 절친한 사이인 권상우와 부부 호흡을 맞췄다. 이민정은 "저희 소속사 대표님이 시나리오를 저보다 먼저 읽고 '그냥 너인 줄 알았어' 했는데, 권상우 오빠가 맡은 캐릭터도 '그냥 권상우구나' 생각이 들었다. 오정세 오빠는 말할 것도 없고. 캐릭터와 싱크로율 높은 사람들이니까 재밌게 찍을 수 있겠구나 생각했는데, 실제로도 촬영하며 더 재밌었다"고 했다.
이어 "권상우 오빠는 남편 때문에 네다섯번 정도 봤다. 아이들도 데려와서 다 같이 논 적도 있었고. 워낙 사석에서도 유쾌하고 재밌으신 분"이라며 "말할 때 센스가 있다. 번뜩번뜩하는 개그감이 있다"고 말했다.
부부 연기를 소화한 만큼, 알콩달콩한 애정신도 있다. 키스신을 찍으며 긴장했다는 권상우와는 달리, 이민정은 "제가 저돌적으로 해야 재밌는 신인데, 권상우 오빠가 뒤로 물러나면서 재밌게 연출됐다"며 "키스신을 찍고 나서 권상우 오빠가 '어떻게 끝낸지 모르겠다'고 하긴 했다"고 웃으며 말해 예비 관객의 호기심을 자아냈다.
한편 '스위치'는 1월 4일 개봉한다.(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전 국민에 여친 검증? 진짜 ‘막내아들’ 아닌데 [이슈와치]
- ‘50억 자산가’ 10기 정숙, 이중턱 지방제거 수술→베일 듯한 V라인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박수홍 결혼식에서” 광란의 현장 무슨 일
- 송가인, 과민성 대장증후군 호소‥김호중에 “빵 먹을래?” 방귀 장난(복덩이들고)
- ‘송중기 여친’ 지목된 케이티 사운더스, 딸 있다? 10년 전 임신 D라인 포착
- “곰팡이 세균 커피” 화장실서 아아 마시는 오지호에 의사 일침 (라이프)[어제TV]
- 내 사진에 찍힌 노숙자, 알고 보니 20년 전 헤어진 父 ‘감동’ (라떼9)[어제TV]
- ‘불트’ 3시간 방송에 재탕+통편집이 웬 말? 시청자 원성[TV와치]
- “축의금 두둑하게 보냈는데” 윤정수, 박수홍과 불화설에 황당[종합]
- 지연→김신영, 손절설과 손절해야 할 때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