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미, 대학로 공연장서 신년음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가 신년 콘서트를 연다.
조수미는 내년 1월 7일 대학로에 새롭게 오픈한 복합문화공간 링크아트센터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그간 오페라 무대, 메이저 공연장 등 수 천석 규모의 대형 극장에서 공연해 온 그가 이번엔 약 500석 규모의 링크아트센터에서 관객과 한층 가까이서 만난다.
링크아트센터는 지난 14일 개관 소식을 알렸으며, 조수미의 신년 음악회 티켓은 온라인 예매처 티켓링크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수미는 내년 1월 7일 대학로에 새롭게 오픈한 복합문화공간 링크아트센터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그간 오페라 무대, 메이저 공연장 등 수 천석 규모의 대형 극장에서 공연해 온 그가 이번엔 약 500석 규모의 링크아트센터에서 관객과 한층 가까이서 만난다.
이번 신년 음악회 1부에서는 ‘나는 대리석 궁전에 사는 꿈을 꾸었네’, ‘울게 하소서’ 등 친숙한 클래식 레퍼토어로 꾸며진다. 2부에서는 ‘아이 러브 패리스’, ‘서머타임’ 등 퍼퓰러한 곡들을 통해 장르를 망라하는 천의 목소리 조수미의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젊은이들의 명소인 대학로에 론칭한 링크아트센터의 개관을 축하하기 위해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기록하며 잠재적 능력을 인정받은 그룹 TFN 멤버 케빈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그 의미를 더한다.
신년 음악회 ‘Dream with Me’에서는 소프라노의 작은 숨소리, 디테일한 표정, 섬세한 손동작 하나까지 조수미와 함께 나누며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당일 공연을 관람하는 모든 관객들에게는 워너뮤직에서 발매한 조수미의 신보 ‘In Love’의 친필 사인 시디가 선물로 주어진다.
링크아트센터는 지난 14일 개관 소식을 알렸으며, 조수미의 신년 음악회 티켓은 온라인 예매처 티켓링크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