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계열사, 2022년 하반기 성남시 고용우수기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 계열사 위메이드엠과 위메이드엑스알이 2022년 하반기 성남시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위메이드엠과 위메이드엑스알의 2022년 평균 근로자 수는 2021년 보다 12%, 25% 증가했다.
위메이드엑스알은 신작 '레전드 오브 이미르'를 개발 중이다.
위메이드엠과 위메이드엑스알의 현재 임직원 수는 약 90명, 70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 계열사 위메이드엠과 위메이드엑스알이 2022년 하반기 성남시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성남시 고용우수기업은 관내 고용창출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추진 중인 사업이다.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중소기업을 선정해 인증서를 교부하고 각종 인센티브를 지원한다.
위메이드엠과 위메이드엑스알의 2022년 평균 근로자 수는 2021년 보다 12%, 25% 증가했다. 위메이드엠은 올 6월 국내 출시한 '미르M'을 개발·서비스하고 있다. 위메이드엑스알은 신작 '레전드 오브 이미르'를 개발 중이다.
위메이드는 향후 공격적인 인재 영입을 지속해 블록체인 및 게임 개발·사업 역량을 계속해서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메인넷과 위믹스 플레이, 나일, 위믹스파이 등 세 가지 플랫폼을 중심으로 블록체인 사업을 본격화하고 다가오는 2023년은 유의미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위메이드는 본사를 비롯한 계열사 전반에서 적극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2022년 12월 기준 위메이드 그룹 전체 임직원 수는 약 1천600명으로 2021년 12월 약 800명 대비 85% 증가했다. 위메이드엠과 위메이드엑스알의 현재 임직원 수는 약 90명, 70명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 블록체인 종합 프로젝트 '위코노미' 공개
-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홍보모델 임영웅 TV CF 메이킹 필름 공개
-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X임영웅' TV 광고 유튜브 조회수 130만건 돌파
- 한동훈 "'수사검사 퇴정', 이재명 방탄 판 까는 격…철회돼야"
- 조국혁신당, 오는 20일 '尹 탄핵소추안' 공개
- 결혼식 갑질 '스·드·메', 달라질까
- 한동훈 "민주, 대입논술 시험 날도 '판사 겁박 시위'"
- [속보] 국내 첫 백일해 사망자 발생…생후 2개월 미만 영아
- '김정은 APT.' 만든 그 유튜버…'지드래곤' 패러디 또 일냈다 [영상]
- 민주 "尹, 불법선거사무소 의혹 '사전수뢰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