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앙쥬, 마음대로 조합하는 베이글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저트 전문 브랜드 크로앙쥬는 신메뉴 마음대로 조합하는 베이글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베이글 신메뉴 3종은 △플레인 베이글 △블루베리 베이글 △어니언 베이글과 사이드 크림치즈 3종 △바질 리코타 크림치즈 △블루베리 크림치즈 △할라피뇨 크림치즈로 소비자는 기호에 따라 각각의 베이글과 크림치즈를 조합해서 맛볼 수 있다.
플레인 베이글은 베이글 고유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으로, 누구나 좋아할 맛과 함께 바질 리코타 크림치즈와 조합을 추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디저트 전문 브랜드 크로앙쥬는 신메뉴 마음대로 조합하는 베이글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플레인 베이글은 베이글 고유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으로, 누구나 좋아할 맛과 함께 바질 리코타 크림치즈와 조합을 추천한다.
블루베리 베이글은 쫀득한 베이글에 콕콕 박혀있는 블루베리로 맛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상큼달콤한 블루베리 크림치즈와의 조합한다면 더욱 풍미 있는 블루베리향을 느낄 수 있다.
어니언 베이글은 무엇보다 식사 대용으로 제격인 베이글로 베이글 가득한 할라피뇨 크림치즈와 조합한다면 베이글 가득한 어니언 향을 꾸덕한 크림치즈 사이에 매콤한 할라피뇨가 자연스럽게 잡아준다.
크로앙쥬 관계자는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를 따라가기 보다 먼저 앞서 나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새롭고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을 전국 각지 크로앙쥬매장에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크로앙쥬만의 쿠키슈, 크로플, 앙스크림 및 다양한 디저트 음료는 서울, 경기권 외 부산, 전주 등 전국 크로앙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혼이라 속이고 연애한 유부녀…억울하다며 협박한 남성[사랑과전쟁]
- "우리 딸들 어떡해"..남편 장검에 찔려도 자식 걱정한 아내
- 30대 금수저 '기내 난동'…팝스타 SNS 타고 '국제망신'[그해 오늘]
- 의사 지시로 대신 사망진단…대법 "의사·간호사 모두 유죄"
- "집 곳곳에 혈흔? 동거녀 죽이면서"..경찰, DNA 분석 의뢰
- 비트코인, 약세 계속…억만장자 마크 큐반 "더 떨어지길 바란다”
- "딸 뛰어내려요!"..1층서 두 손으로 받아낸 경찰
- OK금융 조재성 “저는 병역비리 가담자…진심으로 사죄드린다”
- [단독]포스코, '힌남노' 이겨낸 임직원에 특별격려금…기본급 100%
- 장인 앞에서 장검 꺼내…아내 살해한 남편, 징역 20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