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 때문에"… 새신부 아유미, 프러포즈 받으며 통곡한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가 남편으로부터 프러포즈를 받고 통곡한 이유를 밝혔다.
아유미는 오는 30일 저녁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스페셜MC로 아유미가 출연한다.
아유미는 "집이 꽃밭이 되어 있었다"라며 "남편이 '결혼해 줄래?'라며 반지를 꺼냈다, 그 순간 통곡했다"라고 회상했다.
출연자들이 아유미가 통곡한 이유에 대해 궁금해하자 그는 "반지 알이 너무 컸다"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유미는 오는 30일 저녁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스페셜MC로 아유미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류수영, 차예련, 방송인 박수홍, 가수 이찬원이 2023년 새해 첫 메뉴를 출시하기 위한 치열한 전쟁이 펼쳐진다.
아유미는 자신을 "새 신부 아유미입니다"라고 소개해 많은 축하 인사를 받았다. 아유미는 결혼식 5일 전 남편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이야기도 공개했다.
아유미는 "집이 꽃밭이 되어 있었다"라며 "남편이 '결혼해 줄래?'라며 반지를 꺼냈다, 그 순간 통곡했다"라고 회상했다. 출연자들이 아유미가 통곡한 이유에 대해 궁금해하자 그는 "반지 알이 너무 컸다"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MC 붐은 "'편스토랑'이 정말 결혼 기운이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깜짝 발언을 했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한국 떠나 베트남으로… "♥진화는 일본 여행" - 머니S
- 박수홍, ♥김다예 계정도 공개… 웨딩화보 美쳤네 '달달' - 머니S
- 노사연 "♥이무송 앞에서 입맛 없어져"… 어떤 사연? - 머니S
- 임영웅 클래스가 다르네… "호텔서 스태프 식비까지?" - 머니S
- 배수진 "대출 이자만 100만원"… 박미선 일침 "금수저 맞아" - 머니S
- "♥김지민 내조의 여왕?"… 김준호 위해 커플 잠옷+갈비찜 '대박' - 머니S
- "한혜진 방송 생명 괜찮을까"… 이현이 폭로, 제작진에 분노? - 머니S
- '열애' 송중기, ♥연인에 대한 계속되는 설… 딸도 있다고? - 머니S
- "이루 운전자 바꿔치기 동승자라고?"… 유현주 '발끈' - 머니S
- '논스톱4' 출신 배우 예학영 사망… 뒤늦게 알려진 비보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