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더 글로리' 열혈 홍보…캐릭터 스틸·영상 SNS 업로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 씨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홍보에 매진하고 있다.
송혜교 씨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 글로리'의 예고 영상 한 편을 올렸다.
송혜교 씨는 연일 '더 글로리' 열혈 홍보를 이어오고 있다.
송혜교 씨는 첫 장르물인 '더 글로리'를 통해 '태양의 후예' 김은숙 작가와 재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혜교 씨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홍보에 매진하고 있다.
송혜교 씨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 글로리'의 예고 영상 한 편을 올렸다. 영상에는 하이라이트 장면부터 제작진과의 인터뷰 등이 담겨 본편 공개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송혜교 씨는 연일 '더 글로리' 열혈 홍보를 이어오고 있다. 앞서 '더 글로리'의 캐릭터 포스터, 스틸컷 등을 연달아 게시하며 새 작품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독려했다.
'더 글로리'는 건축가를 꿈꾸던 여주인공이 고등학교 시절 잔인한 학교폭력으로 자퇴한 후 가해자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그 아이 담임 교사로 부임해 벌이는 철저하고 슬픈 복수극이다.
송혜교 씨는 첫 장르물인 '더 글로리'를 통해 '태양의 후예' 김은숙 작가와 재회했다. 그는 극중 오랫동안 설계해온 복수를 실행에 옮기기 시작한 여주인공 '문동은'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출처 = 송혜교 씨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열애' 송중기, 추가 입장 없다는데…과열된 여친 신상털기 우려
- 유현주, 이루 '운전자 바꿔치기' 동승자 루머에 "관련 없다"
- '놀면 뭐하니?' 약 18억 원 기부...제작진 "시청자 관심 덕분"(공식)
- BTS 측 "악플러 처벌 완료...병역의무 이행 중에도 법적 대응 할 것"
- [Y초점] ‘빅뱅 4인 각자의 길로’ 혹한기 예고된 YG의 미래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이재명 선거법 1심 징역형...확정 시 대선출마 불가
- [속보] 민주당, 오후 5시에 긴급 최고위...이재명 1심 선고 대책 논의
- [속보] '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1심 징역형...의원직 상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