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태 유투바이오 대표이사, 2022년 송파구 유공구민 표창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투바이오는 김진태 대표이사가 지난 28일 울 송파구청에서 열린 '2022년 송파구 유공구민 표창 수여식'에서 '서울 송파구 유공구민 표창'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수여식에는 서강석 송파구청장이 참석해 표창장을 수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송파구 유공구민 표창은 송파구를 위해 봉사하는 숨은 유공구민을 발굴하기 위한 제도로서, 송파구를 위해 꾸준히 봉사한 공적이 인정된 대상자를 선정해 수여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유투바이오는 김진태 대표이사가 지난 28일 울 송파구청에서 열린 ‘2022년 송파구 유공구민 표창 수여식’에서 ‘서울 송파구 유공구민 표창’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송파구 유공구민 표창은 송파구를 위해 봉사하는 숨은 유공구민을 발굴하기 위한 제도로서, 송파구를 위해 꾸준히 봉사한 공적이 인정된 대상자를 선정해 수여된다.
김진태 대표는 송파구에서 헬스케어 IT&BT 융합기업인 유투바이오를 이끌며, 송파구의 코로나19 애플리케이션 ‘바이코로나’를 개발해 코로나19 검사 및 결과정보 등을 총망라한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송파구 주민들의 신속한 일상회복 대응과 건강증진에 공헌한 점, 행정서비스 강화에 힘쓴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송파구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기부, 관내 사회복지시설 기금 지원, 송파구 사회복지기금 조성 등을 주도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왔다.
김진태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끊임없이 공헌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혼이라 속이고 연애한 유부녀…억울하다며 협박한 남성[사랑과전쟁]
- "우리 딸들 어떡해"..남편 장검에 찔려도 자식 걱정한 아내
- 30대 금수저 '기내 난동'…팝스타 SNS 타고 '국제망신'[그해 오늘]
- 의사 지시로 대신 사망진단…대법 "의사·간호사 모두 유죄"
- "집 곳곳에 혈흔? 동거녀 죽이면서"..경찰, DNA 분석 의뢰
- 비트코인, 약세 계속…억만장자 마크 큐반 "더 떨어지길 바란다”
- "딸 뛰어내려요!"..1층서 두 손으로 받아낸 경찰
- OK금융 조재성 “저는 병역비리 가담자…진심으로 사죄드린다”
- [단독]포스코, '힌남노' 이겨낸 임직원에 특별격려금…기본급 100%
- 장인 앞에서 장검 꺼내…아내 살해한 남편, 징역 20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