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택시, 기사 위한 간식차 운영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엠(i.M)택시 운영사 진모빌리티가 운전기사 아이엠 지니를 위한 '지니 굿 타임, 든든해 지니' 간식차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혹한기 승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위해 힘쓰는 지니들을 격려하고자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진모빌리티가 보유한 12개 운수사, 4개 운영 캠프 대상으로 실시된다.
또 진모빌리티는 지난달 아이엠 지니 대상 '지니님들의 의견을 들려주세요'란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성현 기자)아이엠(i.M)택시 운영사 진모빌리티가 운전기사 아이엠 지니를 위한 ‘지니 굿 타임, 든든해 지니’ 간식차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혹한기 승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위해 힘쓰는 지니들을 격려하고자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진모빌리티가 보유한 12개 운수사, 4개 운영 캠프 대상으로 실시된다.
간식차는 오전, 오후 교대 시간에 맞춰 각 운수사 및 캠프에서 3시간씩 운영되며, 현장별 100인분 이상의 어묵과 핫도그 등을 제공한다. 임승구 지니는 “간식차 덕분에 잠시나마 꿀 같은 휴식과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됐다”며 “깜짝 이벤트로 몸과 마음이 따뜻해졌으니 오늘은 승객을 더욱 따뜻하게 맞이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진모빌리티는 지난달 아이엠 지니 대상 ‘지니님들의 의견을 들려주세요’란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 결과 아이엠 지니들이 가장 시급히 해결되야 할 문제로 손꼽은 운수사 시설 개선에 공감, 이달부터 12개 운수사 대상 순차적으로 리모델링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우선 노후화된 화장실을 보수하고 필요 물품 보충을 수시로 공급하기로 했다. 또 아이엠 지니들이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락커를 마련하기로 했다.
진모빌리티 관계자는 “아이엠 지니는 진모빌리티의 가장 소중한 자원”이라며 “설문조사 결과를 적극 수렴하고 수시로 아이엠 지니들의 의견을 경청해 일할 맛 나는 일터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성현 기자(sh0416@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엠택시, 2주년 행사..."택시 타면 행운이"
- 아이엠택시, 수능 당일 수험생 긴급 수송 지원
- 진모빌리티, 배우 박은빈 브랜드 모델로 발탁
- 아이엠택시, 수험생 대상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아이엠택시, 월매출 70억…누적 가입자 80만 돌파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