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겸, 식케이와 첫 호흡…'포니테일' 무빙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갓세븐 유겸이 식케이와 호흡을 맞춘다.
소속사 AOMG는 28일 공식 채널에 유겸의 새 앨범 '포니테일' 무빙 포스터를 게재했다.
유겸이 '포니테일'을 통해 식케이와 어떤 시너지를 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유겸은 AOMG 합류 후 다양한 음악과 공연 활동을 통해 유니크한 개성과 글로벌 차트 파워를 모두 갖춘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갓세븐 유겸이 식케이와 호흡을 맞춘다.
소속사 AOMG는 28일 공식 채널에 유겸의 새 앨범 '포니테일' 무빙 포스터를 게재했다.
한 편의 패션필름처럼 연출된 무빙 포스터는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유겸은 트렌디한 비주얼에 성숙함까지 더해 자신만의 분위기를 구축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무빙 포스터를 통해 피처링 아티스트 식케이의 정체가 공개됐다. 유겸이 '포니테일'을 통해 식케이와 어떤 시너지를 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유겸은 AOMG 합류 후 다양한 음악과 공연 활동을 통해 유니크한 개성과 글로벌 차트 파워를 모두 갖춘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났다. 그레이, 드비타, 로꼬, 박재범, 펀치넬로, 쿠기 등 다른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도 완성도 높은 트랙을 선보인 바 있다.
유겸의 '포니테일'은 내년 1월 2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