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복 태백병원,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과 대건의 집 등 후원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근로복지공단 태백병원(병원장 성기원)은 28일 연말을 맞아 관내 소외계층 및 복지기관을 대상으로 자체 모금된 사회공헌기금을 활용하여 후원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 진행한 프로그램중 아쉽게 제외되었던 대상자 및 기관에 대해 대건의 집에는 장난감(레고)를,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에는 기부금을 그리고 장성동 주민 최ㅇ원 어르신 댁에는 연탄 300장을 후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근로복지공단 태백병원(병원장 성기원)은 28일 연말을 맞아 관내 소외계층 및 복지기관을 대상으로 자체 모금된 사회공헌기금을 활용하여 후원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 진행한 프로그램중 아쉽게 제외되었던 대상자 및 기관에 대해 대건의 집에는 장난감(레고)를,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에는 기부금을 그리고 장성동 주민 최ㅇ원 어르신 댁에는 연탄 300장을 후원했다.
양웅렬 행정부원장은“유독 어려운 시기에 태백병원이 관내 공공의료기관으로써 역할을 다할수 있어서 기쁘고 적은 노력이지만 추운 겨울 따뜻한 소식으로 전해졌으면 좋겠다. 그리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바탕으로 2023년도 이어서 적극적으로 관련 프로그램을 구성하겠다”고 했다.
이순용 (syl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혼이라 속이고 연애한 유부녀…억울하다며 협박한 남성[사랑과전쟁]
- "우리 딸들 어떡해"..남편 장검에 찔려도 자식 걱정한 아내
- 30대 금수저 '기내 난동'…팝스타 SNS 타고 '국제망신'[그해 오늘]
- "딸 뛰어내려요!"..1층서 두 손으로 받아낸 경찰
- ‘10대 제자 강간미수’ 혐의 이규현 코치…징역 6년 구형
- 비트코인, 약세 계속…억만장자 마크 큐반 "더 떨어지길 바란다”
- 고양이 사료 찾다가…옷장 속 택시기사 시신 발견해 신고
- OK금융 조재성 “저는 병역비리 가담자…진심으로 사죄드린다”
- [단독]포스코, '힌남노' 이겨낸 임직원에 특별격려금…기본급 100%
- 장인 앞에서 장검 꺼내…아내 살해한 남편, 징역 20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