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나는 피카츄'…티웨이항공, 피카츄제트TW 본격 운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웨이항공이 포켓몬 래핑기 '피카츄제트TW'를 본격 운항한다고 29일 밝혔다.
피카츄제트TW는 외관 래핑부터 기내 장식, 각종 소모품까지 모두 포켓몬으로 꾸며진 항공기다.
피카츄제트TW의 외관 디자인, 스페셜 에디션 굿즈 소개와 구매 방법, 포켓몬 항공기 운항 스케줄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웨이항공이 포켓몬 래핑기 '피카츄제트TW'를 본격 운항한다고 29일 밝혔다.
피카츄제트TW는 외관 래핑부터 기내 장식, 각종 소모품까지 모두 포켓몬으로 꾸며진 항공기다. 보딩패스, 배기지 팁스, 종이컵, 면세 쇼핑백, 기내 헤드레스트 커버 등 다양한 곳에 포켓몬 디자인을 사용해 승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다음달 1일부터는 '피카츄제트TW' 모형 항공기(B737), 몬스터볼 파우치형 담요, 메탈 키체인, 포켓몬 젤펜 3종 세트 등 총 4종의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굿즈도 전 노선 기내에서 판매한다.
지난 28일 김포공항 국제선 청사에서는 피카츄제트TW 취항을 기념한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와 후쿠나가 스스무 포켓몬 컴퍼니 총괄 임원, 임재범 ㈜포켓몬코리아 대표 등이 참석했다.
피카츄제트TW는 28일 오전 11시 10분 김포공항을 출발해 타이베이 송산공항으로 향하는 TW667편을 시작으로 본격 운항에 나섰다. 운항 전 해당편 탑승객 대상 럭키 드로우 행사를 진행해 당첨자에게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굿즈를 제공했다.
피카츄제트TW는 국내선, 동남아, 일본 등 다양한 노선에 투입될 예정이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는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별도의 페이지를 개설했다.
피카츄제트TW의 외관 디자인, 스페셜 에디션 굿즈 소개와 구매 방법, 포켓몬 항공기 운항 스케줄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는 "포켓몬이라는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 높은 파트너와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고 말했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