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 길병원 소청과, 해성보육원에 기부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천대 길병원 소아청소년과 의료진이 연말을 맞아 한 아동 보육시설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29일 가천대 길병원에 따르면, 가천대 길병원 소청과 조혜정 교수를 비롯한 병원 소청과 소속 의료진은 인천시 미추홀구에 소재한 아동 보육시설인 해성보육원을 찾아 기부금을 전달했다.
신생아집중치료실 소속 간호사진을 포함한 가천대 길병원 소청과 교수와 간호사들은 10년 넘게 매주 해성보육원에서 진료와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천대 길병원 소아청소년과 의료진이 연말을 맞아 한 아동 보육시설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들 의료진은 해당 시설에서 지난 10년간 봉사활동을 이어오기도 했다.
29일 가천대 길병원에 따르면, 가천대 길병원 소청과 조혜정 교수를 비롯한 병원 소청과 소속 의료진은 인천시 미추홀구에 소재한 아동 보육시설인 해성보육원을 찾아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소청과 신생아집중치료실 간호사들이 중심이 돼 지난 22~23일 부서 휴게실에서 개최한 바자회로 마련했다. 직원들이 기부한 물품을 경매 형식으로 판매했다.
신생아집중치료실 소속 간호사진을 포함한 가천대 길병원 소청과 교수와 간호사들은 10년 넘게 매주 해성보육원에서 진료와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가천대 길병원 소청과 신생아중환자실 김은영 수간호사는 "보육원 아이들이 건강하게 잘 자라길 바라는 마음에서 선뜻 바자회에 물품을 기부해준 모든 직원들에게도 감사하다"고 전했다.
*기사작성 도움: 유형준 인턴기자
최지현 기자 (jh@kormedi.com)
Copyright © 코메디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에 걸린다고? 휴대폰 ‘보관 금지’ 8곳 - 코메디닷컴
- 배우자는 재산·외모보다 ‘이것’, 중년 부부는? - 코메디닷컴
- 술만 조심? '간'을 위험에 빠뜨리는 뜻밖의 식품들 - 코메디닷컴
- 혈관병 움틀 조짐이.. 탄수화물 조절 가장 중요 - 코메디닷컴
- 근육 감소의 신호가.. 내 엉덩이 지키는 법은? - 코메디닷컴
- 위궤양엔 양배추...증상별 완화 식품 9 - 코메디닷컴
- 배가 편해야 만사형통...장 건강이 핵심 - 코메디닷컴
- '온천'으로 떠나볼까? 고혈압 예방에 좋다는데…(연구) - 코메디닷컴
- 고구마·양배추·무 샐러드, 갱년기에 특히 좋은 이유 - 코메디닷컴
- '이런 식품'...혈관 막는다 - 코메디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