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우주소녀 엑시와 'Rose Blossom' 수록곡 협업…'역대급 워맨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키(H1-KEY)가 우주소녀 엑시와 남다른 워맨스를 예고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 트랙 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특히 'Dream Trip'은 우주소녀 엑시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트랙으로 하이키 특유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마인드와 엑시의 음악성이 만나 전 세계 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하이키(H1-KEY)가 우주소녀 엑시와 남다른 워맨스를 예고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 트랙 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Rose Blossom'에는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가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를 포함해 'Ring the Alarm', 'Crown Jewel', 'You Are My Key', 'Dream Trip', 'ATHLETIC GIRL' 등 총 일곱 곡이 수록됐다.
특히 'Dream Trip'은 우주소녀 엑시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트랙으로 하이키 특유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마인드와 엑시의 음악성이 만나 전 세계 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하이키는 M1-KEY(팬덤명)를 위한 팬송 'You Are My Key' 작사에 참여하면서 올겨울 팬들에게 따뜻한 선물을 건넨다.
'Rose Blossom'은 내면의 강인함과 건강함을 추구하는 하이키의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STUDIO L'EXTREME이 비주얼 디렉터로 참여해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선사한다. 하이키는 '장미가 피어난다'(Rose Blossom)는 일련의 코드 안에서 그간 시도하지 않았던 다채로운 스타일을 표현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키의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은 내년 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취임 첫날 목표는 '불법이민자 추방'
- 고려아연, 3분기 영업이익 1499억…전년比 6.5% ↓
- NHN, 역대 최대 매출에도 적자 전환…티메프 사태 영향
- 24년만에 돌아온 피땀눈물 검투 액션 '글래디에이터2'
- “30살 넘은 여성 자궁 적출해야”… 日 보수당 대표, 저출산 대책 망언에 '뭇매'
- 빼빼로데이에 팬들에게 콘돔 선물한 아이돌? [숏폼]
- 이재용 회장 4차 공판서 재판부, “부정행위 범위 불분명”
- “중국판 라따뚜이”…유명 식당서 생쥐가 먼저 시식 [숏폼]
- “문 고정용으로 썼는데”… 9000원짜리 英 흉상, 45억원 가치에 '깜짝'
- '최고의 베팅' 머스크, 美 대선 후 자산 3000억달러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