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내가 男 좋아한다고?...홍석천이 좋아했다" 루머 해명 ('옥문아')[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국이 'LA아내설'에 대해 밝혔다.
28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차태현이 출연, 26년 절친 김종국과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였다.
이날 김숙은 차태현에게 김종국의 'LA아내설'에 대해 물었고, 김종국은 "돌아이다. 얘가 시작한거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김종국이 'LA아내설'에 대해 밝혔다.
28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차태현이 출연, 26년 절친 김종국과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였다.
이날 김숙은 차태현에게 김종국의 'LA아내설'에 대해 물었고, 김종국은 "돌아이다. 얘가 시작한거다"고 했다.
차태현은 "합리적 의심이란 게 있지 않냐. 종국이가 LA를 많이 간다. 어느 순간, '아! 미국에 여자친구가 있나보다' 생각을 했다"며 "어느 순간부터는 어머니랑도 LA로 자주가더라. 그때는 '아내가 있나보다'고 했다"며 루머 생성 과정을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차태현은 "미국에 머무는 기간이 점점 길어지고, 그래서 '아이를 좀 보고 오나보다'고 했다"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김종국은 "웃자고 한 이야기인데, 간혹 믿는 사람이 있다"고 했고, 차태현은 "어느 순간 하하 씨가 받아서 성별을 정했더라"며 웃었다.
실제 김종국의 여자친구를 본 적이 없다는 차태현. 이에 김종국은 "오픈 하는 걸 싫어한다"고 했고, 정형돈은 "알고보면 모태솔로 아니냐. 본 사람이 없지 않냐"고 했다. 이에 차태현은 "김종국이 모태솔로라고 부르면 되게 싫어한다"면서 "근데 이렇게 오래 안 만난 건 모태솔로와 동급이라고 해도 되지 않냐"고 했다.
그때 김종국은 "얘가 내가 남자 좋아한다고 소문을 냈다"며 억울함을 폭발시켰다. 그러자 차태현은 "그러면 '나 막 만나고 다녔다'고 하더라"고 했다. 김종국은 "'너 때문에 나 막 만나고 다닐거다'고 했다"면서 "내가 남자 좋아한다고 해서 (홍)석천 형이 좋아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한다는 기사..”
- '50억 재력가' 정숙, 방송 이후 '대소변 테러'까지 당했다고? 일상 '완전 붕괴'에 쎈 언니들 '육두문자' 외쳐
- 배성재 사기꾼 의혹 제기..일부 인정
- 박재현 “'서프라이즈' 출연료 100만원도 안돼...딸은 심장병 투병 중”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