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미, 신년음악회 유료 관객에 친필 사인 CD 선물 "위로 선사"

윤혜영 기자 2022. 12. 29. 11: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 정상의 소프라노 조수미가 대학로에 새롭게 오픈한 복합문화공간 링크아트센터에서 특별한 신년 콘서트를 갖는다.

조수미는 1월 7일 링크아트센터에서 신년음악회 'LINK FESTA : 조수미 Dream with me'를 연다.

조수미는 7일 링크아트센터를 찾은 모든 티켓 구매 관객에게 신보 'In Love' 친필 사인 CD를 선물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조수미 신년음악회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세계 정상의 소프라노 조수미가 대학로에 새롭게 오픈한 복합문화공간 링크아트센터에서 특별한 신년 콘서트를 갖는다.

조수미는 1월 7일 링크아트센터에서 신년음악회 'LINK FESTA : 조수미 Dream with me'를 연다.

이번 신년음악회 프로그램에서는 조수미의 2023년 새해를 시작하는 관객들을 향한 배려가 묻어난다. 1부에서는 '나는 대리석 궁전에 사는 꿈을 꾸었네' '울게 하소서' 등 누구나 한 번쯤 들었을 법한 친숙한 클래식 레퍼토어로 클래식 스타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인다.

2부에서는 '아이 러브 패리스' '서머타임' 등 퍼퓰러한 곡들을 통해 장르를 망라하는 천의 목소리의 조수미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며, 대학로에 론칭하는 링크아트센터의 개관을 축하하기 위해 그룹 TFN의 케빈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한다.

조수미는 7일 링크아트센터를 찾은 모든 티켓 구매 관객에게 신보 'In Love' 친필 사인 CD를 선물한다.

소프라노 조수미는 유료 관객 전원에게 이렇게 선물을 손수 준비한 배경에 대해 "코로나 등 예상치 못했던 환경에서 정신적, 육체적인 어려움을 겪었던 우리 모두에게 음악을 통해 잠시나마 사랑과 위로의 순간을 선사하고 싶다. 제 공연을 보는 순간, 그리고 제 음반을 듣는 시간만큼은 온전히 자기 스스로를 위하고 에너지를 얻는 시간이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설명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