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보너스로 쇼핑해볼까…백화점 계묘년 ‘쇼핑 페스티벌’

이하린 매경닷컴 기자(may@mk.co.kr) 2022. 12. 29. 11: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롯데백화점]
백화점들이 계묘년 새해를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내달 2∼15일 2023년 첫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시즌오프’를 테마로 여성·남성패션, 잡화, 스포츠 등 전 패션 상품군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 패션 브랜드 중 쉬즈미스, 씨씨콜렉스, 쥬시쥬디 등이 30% 세일을, 남성 패션에서는 지이크, 빨질레리 등이 20% 세일을 진행한다.

스포츠 상품군에서는 수페르가, 스케처스 등의 브랜드가 20% 할인한다. 이 밖에 리빙 및 침구 브랜드도 20~30% 세일한다.

세일 기간 롯데는 뷰티 페어인 ‘뉴 이어 뷰티 페어’, 키엘과 협업한 ‘울트라 훼이셜 메가 팝업’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내달 2∼15일 쇼핑행사 쓱페스타를 연다.

모바일 앱에서 포춘쿠키 이벤트를 열고 주얼리 브랜드 ‘아디르’ 다이아몬드, 순금 푸빌라 피규어, 조선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스탬프 출석 이벤트를 열고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더 큰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내달 2∼8일에는 프리미엄 식재료 상품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럭키 푸드 행사를 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한우불고기, 동물복지 인증 유정란, 크루드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등이 있다.

또 내달 12일까지 강남점에서 국내 신진디자이너 브랜드인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파프) 팝업스토어를 연다.

[사진 출처 =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내달 2∼15일 전점에서 ‘2023 더 해피니스’를 테마로 신년 쇼핑 페스티벌을 연다.

패션·잡화·스포츠·화장품 등 300여개 브랜드가 겨울 시즌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한다.

해외 유명 브랜드의 가을·겨울(F/W) 상품 할인행사도 진행된다. 톰브라운·발렌시아가·꼼데가르송 등 100여개 브랜드가 2022년 F/W 상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점포별로는 더현대 서울이 내달 5일까지 타미힐피거, 라코스테, 헤지스 등 캐주얼 브랜드 상품을 최대 30% 세일한다. 판교점은 8일까지 침대·소파·홈데코 용품 등을 최대 30% 저렴하게 선보인다.

목동점은 9일부터 12일까지 ‘아웃도어 특별전’을 진행해 컬럼비아·네파 등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1월 15일까지 신년 행사 ‘갤러리아 쇼핑위크’를 전개한다.

대표 행사로 ‘블랙버니와 함께 신년 복주머니 뽑기’ 이벤트를 1월 6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다. 갤러리아 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 상당의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적립금)를 증정한다.

갤러리아 전 지점에서는 명품 브랜드를 포함한 200여개 브랜드가 최대 40% 세일을 진행한다.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띠어리·이자벨마랑 등 명품 브랜드가 2022년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정상가 대비 10~30% 할인한다. 캐나다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무스너클은 이날부터 내달 8일까지 버니 컬렉션 신상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메종키츠네·비이커·산드로 등 유명 브랜드의 일부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아 온라인몰은 파타고니아·설화수·나이키골프 등 총 200여개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