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시월드"…박하선X권율의 '며느라기' 채널A 편성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가 드라마 '며느라기' TV 편성을 확정해 오는 1월 3일 화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 된다.
채널A는 시어머니와 시아버지, 동서, 시누이 등 '시월드' 속 다양한 캐릭터들의 소용돌이 속에서 때로는 갈등하고 때로는 서로에게 기대는 초보 신혼부부의 고군분투를 현실적으로 그려내 많은 사랑을 받은 '며느라기'의 TV 편성을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A가 드라마 ‘며느라기’ TV 편성을 확정해 오는 1월 3일 화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 된다.
‘며느라기’(연출 이광영, 극본 이유정, 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 SBS모비딕·미디어그룹테이크투)는 요즘 시대 평범한 며느리가 대한민국 평범한 시월드에 입성하면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시월드 격공일기’다. 결혼 한달 차 며느리 ‘민사린(박하선 분)’과 남편 ‘무구영(권율 분)’을 중심으로, 다양한 시댁 식구들과 만나 얽히고설키며 펼쳐지는 파란만장 시월드 입성기를 담는다. 2020년 카카오TV를 통해 처음 공개돼 많은 공감과 인기를 얻었다.
채널A는 시어머니와 시아버지, 동서, 시누이 등 ‘시월드’ 속 다양한 캐릭터들의 소용돌이 속에서 때로는 갈등하고 때로는 서로에게 기대는 초보 신혼부부의 고군분투를 현실적으로 그려내 많은 사랑을 받은 ‘며느라기’의 TV 편성을 확정했다.
채널A는 기존 12부작(매회 20분 안팎)이었던 ‘며느라기’를 3화씩 합친 총 4부작으로 편성, 오는 1월 3일부터 4주 간 ‘결혼백서’ 후속으로 특별 편성한다.
한편, ‘며느라기’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인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로 채널A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의 협력으로 ‘결혼백서’에 이어 특별 편성해 방송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민현, 겨울맞이 깜짝 커버영상 공개…'비주얼·음색·메시지, 겨울 詩 그자체'
- '라디오스타' 히밥 "불고기버거 30개·라면 23봉지·치킨 7마리 먹어"
- '클라스 다른 최민식' 디즈니+카지노, 700억 역전→'허성태' 대립구도 서막
- '용감한 형사들2' 현금 1억 원 인출한 뒤 사라진 모녀
- '스킵' 구로 아이유부터 방배동 정해인까지…닮은꼴 등장 눈길
- 국방부 온북 시범사업에 'LG전자' 낙점
- KT 이사회, 대표이사 최종후보로 구현모 확정
- 현대차 55돌, IRA·경기침체 대응 총력
- "김정은 남친이냐" 횡설수설...美남성, 한인에 인종차별 폭언
- AI 결합 전자피부 기술 세계 최초 구현...메타버스·원격의료 활용 가능성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