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새해 세 아이 아빠 된다…"태명은 토봉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종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김동현이 2023년 세 아이의 아빠가 된다.
이날 김동현은 가족들에게 아내가 셋째 아이를 임신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한다.
김동현과 단우·연우 남매는 가족들을 위한 송년회 파티를 개최한다.
김동현은 "2023년 세 아이의 아빠가 되는 게 벌써 설렌다. 단우와 연우가 얼마나 예뻐해 줄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육아를 해보겠다"고 포부를 밝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나은정 기자] 이종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김동현이 2023년 세 아이의 아빠가 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59회는 '사랑하는 우리 가족'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김동현은 가족들에게 아내가 셋째 아이를 임신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한다.
김동현과 단우·연우 남매는 가족들을 위한 송년회 파티를 개최한다. 김동현은 할머니 할아버지와 외할머니 외삼촌을 위해 직접 만든 특별 복권을 선물한다. 이는 바로 셋째 임신 소식을 공개하기 위한 깜짝 복권인 것. 가족들은 복권을 긁자 나오는 '난 막둥이 토봉이라고 해', '할아버지! 6월에 만나요' 등 셋째 소식을 듣고 환호했다는 후문이다.
김동현의 아내는 임신 3개월차로, 태명은 '토봉이'다. 2023년 계묘년에 태어날 토끼같은 자식과 김동현의 개명 전 이름인 김봉에서 따온 '토끼 같은 봉이 주니어'라는 뜻이다.
김동현은 "2023년 세 아이의 아빠가 되는 게 벌써 설렌다. 단우와 연우가 얼마나 예뻐해 줄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육아를 해보겠다"고 포부를 밝힌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better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인스타계정 공개…“행복해요”
- MZ세대에 많다는 '이 병' 어떻길래… 시간당 60만원 치료까지 등장
- 장인 눈 앞에서 일본도로 아내 살해… 징역 20년 확정
- 콧대 높던 강남 집주인들 초긴장…내년 역대급 역전세난 온다 [부동산360]
- “음란 동영상 속 여자 너 맞지?”…아내 과거 의심하는 ‘의처증’ 남편
- “드디어 이렇게 나온다?” 아이폰 접는폰, 삼성보다 낫나요?
- “상속세 65%, 국가가 상속 받나” 故김정주 상속세 내려다 빚더미 이자 폭탄
- 윤정수, 박수홍 손절설에…“축의금 두둑이 보내, 어이가 없다”
- "中 관광객 몰려온다" 불안 떠는 국가들…너도나도 입국 규제 강화
- 라이터 불로 얼어붙은 키박스 녹이려다…승용차 모두 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