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겨울맞이 깜짝 커버영상 공개…'비주얼·음색·메시지, 겨울 詩 그자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황민현이 깜짝 커버영상과 함께, 팬들은 물론 대중에게 온화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8일 오후 6시 공식채널을 통해 황민현의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원곡 백예린)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연말 일상 콘셉트를 연기하는 황민현의 모습을 배경으로 그가 직접 가창한 커버곡의 보컬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겸 가수 황민현이 깜짝 커버영상과 함께, 팬들은 물론 대중에게 온화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8일 오후 6시 공식채널을 통해 황민현의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원곡 백예린)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연말 일상 콘셉트를 연기하는 황민현의 모습을 배경으로 그가 직접 가창한 커버곡의 보컬이 담겨있다.
특히 진성과 가성을 넘나드는 섬세한 황민현의 보컬색감은 영상 속 그의 비주얼매력과 함께 연말을 포근하게 바꾸는 듯한 인상을 준다.
황민현은 “황도(공식 팬클럽 명)분들에게 연말 깜짝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 모든 분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얼마 남지 않은 올해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내년도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황민현은 현재 tvN 토일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서율 역을 맡아 한층 성숙해진 연기로 호평받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디오스타' 히밥 "불고기버거 30개·라면 23봉지·치킨 7마리 먹어"
- '클라스 다른 최민식' 디즈니+카지노, 700억 역전→'허성태' 대립구도 서막
- 뉴진스·NCT드림·윤하, 52주 써클차트 2관왕…나연·시크릿넘버·정국 소셜 급등
- [오늘의 운세] 2022년 12월 29일 띠별 운세
- '불타는 트롯맨' 예선전 PART 2 음원 공개 "신성·전종혁·손태진·남승민 등 13곡"
- 국방부 온북 시범사업에 'LG전자' 낙점
- KT 이사회, 대표이사 최종후보로 구현모 확정
- 현대차 55돌, IRA·경기침체 대응 총력
- "김정은 남친이냐" 횡설수설...美남성, 한인에 인종차별 폭언
- AI 결합 전자피부 기술 세계 최초 구현...메타버스·원격의료 활용 가능성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