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X본죽데이'…인기 죽·반찬류 최대 68%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은 '티몬X본죽데이'를 열고 죽류와 반찬류 등 총 48종을 최대 68%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29일 하루 진행하는 '티몬X본죽데이'는 간편 대용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죽류 제품들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티몬이 강조했다.
티몬은 본죽 최고 인기 제품인 ▲전복죽 ▲쇠고기죽 ▲삼계죽 ▲낙지김치죽 ▲호박죽 등을 1천700원(200g, 60%할인)에 특가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곽미령 기자)티몬은 ‘티몬X본죽데이’를 열고 죽류와 반찬류 등 총 48종을 최대 68%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29일 하루 진행하는 ‘티몬X본죽데이’는 간편 대용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죽류 제품들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티몬이 강조했다.
티몬은 본죽 최고 인기 제품인 ▲전복죽 ▲쇠고기죽 ▲삼계죽 ▲낙지김치죽 ▲호박죽 등을 1천700원(200g, 60%할인)에 특가 판매한다.
인기 반찬류도 이날 1+1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1개당 미니 장조림(70g)은 1천650원, 오징어초무침(150g)은 3천250원, 비트동치미(1kg)는 3천750원에 판매한다.
고객들을 위한 증정 혜택도 풍성하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랜덤으로 본죽 반찬 또는 죽 2팩을 추가 제공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보다 다채로운 증정품을 기대할 수 있다.
곽미령 기자(chu@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정은과 동성애 해봤냐"…美 식당서 한인 인종차별
- 바비톡·강남언니 후기 믿어도 될까…"후기 작성일까지 정해줘"
- 정부 "대형마트 의무휴업일에도 온라인배송 허용 방안 추진"
- 29CM, 4년간 ‘수요입점회’로 3천300여 개 신진 브랜드 알려
- 전지현이 외친다…"가나, 디저트가 되다"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AI에 세제혜택 준다···"글로벌 기술패권 총력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