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뱀미디어, 캡티브 채널 활용 자체 IP 역량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록뱀미디어(047820)는 자체 지적재산권(IP) 콘텐츠 활성화 및 경쟁력 강화 전략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초록뱀미디어는 최근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도원차트' 시즌2를 케이스타 채널에서 방영해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초록뱀미디어는 '도원차트 시즌1'을 비롯해 최근 케이스타 채널을 통해 '편먹고 공치리', '대한민국 배드민턴', '버디보이즈' 등 다양한 자체 IP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며 채널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초록뱀미디어(047820)는 자체 지적재산권(IP) 콘텐츠 활성화 및 경쟁력 강화 전략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도원차트 시즌2의 첫 번째 게스트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 매너의 소유자인 세계적인 원조 한류스타 트로트 레전드 김연자가 초대됐다. 초록뱀미디어 관계자는 “도원차트 시즌2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무대를 바탕으로 3인조가 아닌 13인조 라이브 밴드까지 대동해 차원이 다른 고퀄리티 라이브를 생생하게 전달했다”고 말했다.
초록뱀미디어는 ‘도원차트 시즌1’을 비롯해 최근 케이스타 채널을 통해 ‘편먹고 공치리’, ‘대한민국 배드민턴’, ‘버디보이즈’ 등 다양한 자체 IP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며 채널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초록뱀미디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캡티브 채널을 활용해 경쟁력 있는 여러 자체 콘텐츠들을 제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혼이라 속이고 연애한 유부녀…억울하다며 협박한 남성[사랑과전쟁]
- 장인 앞에서 장검 꺼내…아내 살해한 남편, 징역 20년 확정
- 30대 금수저 '기내 난동'…팝스타 SNS 타고 '국제망신'[그해 오늘]
- ‘10대 제자 강간미수’ 혐의 이규현 코치…징역 6년 구형
- OK금융 조재성 “저는 병역비리 가담자…진심으로 사죄드린다”
- 윤정수, 박수홍 결혼식 불참→손절설 반박…"축의금 두둑이 보냈다"
- [단독]'재벌집 회장님' 빌딩 재개발에 큰손들 몰렸다
- 택시기사 살해범 전·현 여친의 공통점..."연인관계라 보기 어려워"
- "김정은과 동성애 했냐"...햄버거가게 인종차별 남성의 최후
- 192분 '아바타2'보다 긴 韓 영화가 있다?[궁즉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