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시각적 경이로움…비하인드컷 공개

이유민 기자 2022. 12. 29. 10: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바타 비하인드 컷. 디즈니 제공.



아바타 비하인드 컷. 디즈니 제공.



‘아바타’ 비주얼 쇼크를 목도하다.

연일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며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예고하는 영화 ‘아바타: 물의 길 (이하 ‘아바타’)’이 29일 비하인드 스틸을 통해 뛰어난 완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한 배우와 제작진의 뜨거웠던 노력의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서는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와 열정 넘치는 촬영 비하인드를 엿볼 수 있다. 먼저, 힘든 수중 촬영 중에도 미소를 잃지 않고 즐기는 듯한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케이트 윈슬렛, 클리프 커티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아바타 비하인드 컷. 디즈니 제공.



이어 10대 소녀 ‘키리’로 분하며 제임스 카메론 감독과 많은 부분을 상의해야 했던 시고니 위버의 모습과 모든 것을 솔선수범하게 점검하며 현장을 진두지휘했던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모습까지 영화를 위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모습들을 확인할 수 있다.

아바타 비하인드 컷. 디즈니 제공.



또 ‘아바타’답게 색다른 방식으로 촬영 중인 제작진의 모습과 ‘스파이더’ 역의 잭 챔피언이 실제 물에서 떠오르는 장면들이 이어지며 수중 퍼포먼스 캡처 촬영에 대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렇듯 배우와 제작진의 열정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전에 대한 두려움 없이 함께 만들어온 ‘아바타’는 그 결과 스토리와 영상미, 기술력까지 모든 면에서 전작보다 업그레이드되며 관객들에게 최상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고 있다.

아바타 비하인드 컷. 디즈니 제공.



아바타 비하인드 컷. 디즈니 제공.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 배경과 캐릭터임에도, 배우들의 이질감 없는 열연이 더해지며 최고의 몰입감을 전하는 만큼 뜨거운 입소문과 놀라운 흥행 기록들은 계속될 예정이다.

황홀한 비주얼과 웅장한 스케일, 대서사적인 가족 이야기로 전 세대의 공감을 이루는 메시지까지 올겨울, 놓쳐서는 안 될 단 하나의 작품 ‘아바타: 물의 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