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보장 ‘MBC 방송연예대상’ 관전 포인트 셋!
김지우 기자 2022. 12. 29. 10:04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이 막강하게 돌아왔다.
29일 진행되는 MBC 예능인들의 성대한 피날레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이날 세 가지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과연 어떤 재미 요소들로 채워져 있을지 축제의 밤을 요목조목 살펴보자.
관전1. 작정하고 뽐내는 MC들의 특급 케미!
전현무-강민경-이이경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MC로 호흡을 맞추게 될 전현무, 강민경, 이이경의 활약에 이목이 쏠린다.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예능계를 장악 중인 전현무와 남다른 개그감과 센스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강민경, 최고의 예능 주가를 달리는 이이경까지 그야말로 어벤져스 급 대세들이 뭉쳤다.
특히 ‘손석무(손석구+전현무)’, ‘ 전매튜(전현무+매튜 맥커너히)’ 등 영화 ‘범죄도시2’, ‘인터스텔라’를 패러디한 티저 영상을 통해 영화 속 주인공이 된 전현무의 변신이 화제를 모은바. 여기에 양념처럼 깨알 재미를 더하는 강민경, 이이경의 천연덕스러운 연기가 더해져 세 사람의 찰떡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과연 예능인들의 축제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의 MC로서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관전2. 클라쓰가 다른 특별 무대!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는 클라쓰가 다른 특별 무대가 준비돼 있다. 먼저 2022년을 자신의 해로 만든 대세 걸그룹 아이브(IVE)가 축하 공연 소식을 알려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됐다.
여기에 ‘놀면 뭐하니?’가 배출한 WSG워너비(가야G)의 무대가 시상식 열기를 더한다. 설정과 찐 설렘을 오가는 비즈니스 커플로 ‘2022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도 오른 ‘놀면 뭐하니?’의 이이경, 이미주의 특별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다.
관전3. 가장 눈부시게 빛난
2022년 새로운 별들의 탄생
무엇보다 축제를 빛낼 새로운 별들의 탄생이 기다려지고 있다.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전지적 참견 시점’,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등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MBC 대표 예능프로그램의 활약부터 ‘안싸우면 다행이야’, ‘호적메이트’, ‘구해줘! 홈즈’ 등 친형제부터 절친까지 다채로운 조합들의 찐 케미로 웃음을 선사한 프로그램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태계일주)’, ‘물 건너온 아빠들’과 같은 주목받는 신작 등 무수한 프로그램들이 2022년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졌다.
이에 최고의 커플에게 주는 베스트 커플상부터 올해의 프로그램상 그리고 영예의 대상까지 그 결과가 밝혀질 본 방송이 점점 더 기다려진다.
모든 준비를 마친 축제의 밤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늘(2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