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 신규 홈페이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MA 한국능률협회(상근부회장 최권석)가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창립 60주년을 맞은 KMA의 신규 슬로건 '지식서비스를 통한 현재와 미래와의 연결'을 테마로 KMA의 서비스 및 콘텐츠 정립과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했다.
KMA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최상의 고객 경험을 가치로 두고, KMA가 나아갈 지식 기반 플랫폼 비즈니스의 서비스와 콘텐츠를 담는 그릇이 되는 것이 목적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창립 60주년을 맞은 KMA의 신규 슬로건 ‘지식서비스를 통한 현재와 미래와의 연결’을 테마로 KMA의 서비스 및 콘텐츠 정립과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했다. 특히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서비스와 콘텐츠를 쉽게 찾고, 교육 신청과 문의를 간단하게 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집중했다.
이를 위해 △기업과 공공기관 대상 컨설팅, 교육, 플랫폼 서비스 페이지를 새롭게 제작하고 △직장인 직무교육, 세미나·포럼 등 교육 신청 홈페이지의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리뉴얼을 단행했으며 △각 홈페이지를 찾는 고객의 목적과 경로에 맞게 간결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메인 홈페이지는 주 사용자인 HR 및 HRD 담당자들이 KMA의 서비스와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 KMA의 주요 서비스인 채용·조직 컨설팅과 기업교육, HRD 네트워크, 교육 관리 플랫폼을 첫 화면에 배치하고, 신규 서비스와 솔루션을 ‘스페셜 테마’로 엮어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개별 페이지는 서비스와 콘텐츠간 자연스러운 이동과 연관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고, 문의 방식도 쉽게 바꿨다.
더불어 KMA 공개교육 신청 홈페이지 ‘KMA 러닝센터’ 리뉴얼도 진행했다. KMA 러닝센터는 KMA가 진행하는 모든 공개교육, 세미나·포럼 등을 신청하는 홈페이지다. 이번 리뉴얼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모바일에서도 쉽게 교육을 찾고 신청을 간편하게 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또 개인화 서비스와 마케팅을 위한 KMA 플랫폼 통합 로그인 및 수강이력 시스템을 구축했다.
KMA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최상의 고객 경험을 가치로 두고, KMA가 나아갈 지식 기반 플랫폼 비즈니스의 서비스와 콘텐츠를 담는 그릇이 되는 것이 목적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KMA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1월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중 KMA 러닝센터에서 주관하는 공개교육을 신청하고, 수료한 모든 교육생에게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KM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퀸연아·유느님 다 제쳤다…올해 광고모델 1위는 아이유
- '모든 남자 유혹할 수 있다'…러 女스파이, 자신감 이유는
- 서울서 3억대 ‘반값 아파트' 나온다…고덕강일 500가구
- '단 6개 4만원'…비싸도 '완판 행진' 희귀 과일 뭐길래?
- '성적 욕망'…20대 여사장에 문자 600통 보낸 60대男 최후는
- 3층서 떨어진 30대女, 두 손으로 받아낸 현직 경찰
- 올 기술주 폭락에 세계 억만장자 1.9조달러 날려
- '요리 쉬워요'…무심코 먹은 밀키트 부대찌개 '이 병' 부른다
- '만나줘'…접근금지 무시, 몸에 기름 붓고 불지른 40대
- 출소한 김경수 '받고 싶지 않은 선물 억지로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