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차 유부녀' 곽선영 "베드신? 봉준호 감독이 제안해도 NO" ('옥문아')[SC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년차 유부녀' 곽선영이 베드신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차태현과 곽선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차태현은 "'으른 키스신'이 뭐냐"고 물었고, 송은이는 "보는 사람도 끈적끈적하게 느껴지는 거다"고 했다.
차태현은 곽선영에게 "키스신 말고 더 센 애정신도 했었냐. 베드신에 대한 얘기는 하냐"고 묻자, 곽선영은 "'나는 그런 건 안 할 거야'라고 말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8년차 유부녀' 곽선영이 베드신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차태현과 곽선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곽선영은 최근 출연한 tvN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 노상현과 '으른 키스신'(어른 키스신)을 선보였다. 차태현은 "'으른 키스신'이 뭐냐"고 물었고, 송은이는 "보는 사람도 끈적끈적하게 느껴지는 거다"고 했다. 곽선영은 "극 중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마음을 서로 뒤늦게 확인하고 키스하는 장면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정형돈은 "남편분이 혹시나..."라고 물었고, 곽선영은 "남편이 모니터를 열심히 해주는 편이다. 남편에게 촬영 끝나고 'ㅋㅋㅋㅋㅋㅋㅋ'라면서 카톡이 왔다"고 했다. 그러자 차태현은 "신경 쓰였네"라고 했고, 김종국은 "(ㅋㅋㅋ가)과하다"고 거들어 웃음을 안겼다.
차태현은 곽선영에게 "키스신 말고 더 센 애정신도 했었냐. 베드신에 대한 얘기는 하냐"고 묻자, 곽선영은 "'나는 그런 건 안 할 거야'라고 말한다"고 했다.
이에 MC들은 "봉준호 감독님이면?", "무조건 아카데미 가는 거다" "역할도 너무 좋은데 베드신이 있다"면서 예를 들었다. 이에 곽선영은 "어렵네"라면서도 "그래도 안 할 것 같다"고 밝혔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한다는 기사..”
- '50억 재력가' 정숙, 방송 이후 '대소변 테러'까지 당했다고? 일상 '완전 붕괴'에 쎈 언니들 '육두문자' 외쳐
- 배성재 사기꾼 의혹 제기..일부 인정
- 박재현 “'서프라이즈' 출연료 100만원도 안돼...딸은 심장병 투병 중”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