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는 소환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글로벌 서비스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앞서 서비스를 시작한 한국과 북미 등을 제외하고 유럽, 남미, 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진행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앱 마켓과 컴투스 그룹의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 구글 PC 게임 지원 플랫폼 구글플레이 게임즈,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 등 여러 채널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는 소환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글로벌 서비스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앞서 서비스를 시작한 한국과 북미 등을 제외하고 유럽, 남미, 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진행한다.
크로니클은 컴투스의 대표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제작한 최초의 MMORPG다. 지난 8월 한국 출시 당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 앱 마켓 인기 게임 1위와 매출 톱10을 달성했다. 11월 북미 출시 직후에는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미국 매출 50위권, 캐나다 20위권에 진입했으며 서비스 지역 확대 이후 싱가포르 4위, 프랑스 12위를 비롯해 여러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서 매출 상위권에 올랐다.
크로니클은 소수의 강력한 소환수나 캐릭터 성급의 높낮이가 전투의 승패를 좌우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속성과 스킬의 여러 소환수를 상대와 상황에 따라 적재적소에 활용하는 고도의 전략 전술이 요구된다. 수동 전투 기능을 강화해 직접 조작하는 맛을 살렸다. 모바일과 PC 등 여러 기기로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앱 마켓과 컴투스 그룹의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 구글 PC 게임 지원 플랫폼 구글플레이 게임즈,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 등 여러 채널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컴투스는 크로니클을 전 세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10개 이상의 언어를 대응해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준표, 이재명·김경수 다 때렸다 “감옥 다녀오면 파렴치범도 민주화 운동을…”
- 옷장 속 택시기사 시신, 여친이 고양이 사료 찾다가 발견했다
- 또 몹쓸 짓 당하면 어쩌려고…이란 20대女, 국제대회서 한 행동
- "대출 나오지 않았더라면, 매일밤 피눈물"...폭발한 `빌라왕` 피해자들
- `사면·복권` MB, 벌금 82억도 면제…예우는 경호·경비만 가능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