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여배우 앞에서 수줍+얼굴 상기..차태현 “7살 애엄마야” 선긋기 (옥문아)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국이 배우 곽선영의 팬심 발언을 듣고 설렘을 드러냈다.
곽선영의 팬심을 들은 김종국은 얼굴이 붉게 상기가 되었고 이에 정형돈은 "무슨 상견례 왔니? 형 코에 땀 찼다. 왜 저래?"라고 놀려 웃음을 안겼다.
김종국은 "타임머신이지 않나. 추억을 가지고 계신 게 너무 감사하다"고 해명했고 차태현은 "곽선영 애가 7살이다"라며 결혼 8년차 유부녀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새 월화드라마 '두뇌공조'의 배우 차태현, 곽선영이 출연했다.
이날 송은이는 터보의 오랜 팬이라는 곽선영에게 "내가 좋아했던 터보. 그 추억 속의 오빠에서 운동하는 김종국이 됐다. 운동하는 김종국은 어떠냐"고 물었다. 이에 곽선영은 "멋있고 대단하다. 저도 운동하는 거 좋아하는데 꾸준히 길게는 못 한다. 진짜 멋있다"라고 칭찬했고 김종국은 쑥스러워했다.
곽선영의 팬심을 들은 김종국은 얼굴이 붉게 상기가 되었고 이에 정형돈은 "무슨 상견례 왔니? 형 코에 땀 찼다. 왜 저래?"라고 놀려 웃음을 안겼다.
김종국은 "타임머신이지 않나. 추억을 가지고 계신 게 너무 감사하다"고 해명했고 차태현은 "곽선영 애가 7살이다"라며 결혼 8년차 유부녀라고 밝혔다. 이에 정형돈은 "형 혈색이 다시 돌아왔다"며 곽선영의 기혼 소식에 김종국의 정신이 복귀 됐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은 "그래도 너무 감사하다. 이정도 팬이 있으면 감동이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7살 아들이 TV에 엄마가 나오는 것을 알고 있냐"는 질문에 곽선영은 "늦은 시간에 방송이 나와서 같이 드라마를 본 적은 없다. 그래도 엄마가 TV에 나오는 사람이라는 건 안다. 밖에서 가끔 '알겠어요 곽선영 씨'이런다. 주변 사람들 들으라고 괜히 실명을 말한다"고 전했다.
이에 정형돈은 "그게 좋은 거다. 우리 쌍둥이 딸들은 '너네 아빠 정형돈이지?'라고 물어보면 '아니!'라며 고개를 젓는다"고 일화를 전해 모두를 웃겼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한다는 기사..”
- '50억 재력가' 정숙, 방송 이후 '대소변 테러'까지 당했다고? 일상 '완전 붕괴'에 쎈 언니들 '육두문자' 외쳐
- 배성재 사기꾼 의혹 제기..일부 인정
- 박재현 “'서프라이즈' 출연료 100만원도 안돼...딸은 심장병 투병 중”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