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첫사랑 기억 조작하는 러블리 '동안 미녀' [N컷]

정유진 기자 2022. 12. 29. 09: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여정이 사랑스러운 미모를 뽐냈다.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29일 키즈 콘텐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조여정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얀색 목폴라에 분홍색 카디건을 입고 맑은 미소를 머금은 조여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 손으로 머리를 넘기며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조여정의 모습은 첫사랑 기억 조작을 불러일으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높은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조여정이 사랑스러운 미모를 뽐냈다.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29일 키즈 콘텐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조여정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얀색 목폴라에 분홍색 카디건을 입고 맑은 미소를 머금은 조여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 손으로 머리를 넘기며 하늘을 바라보고 있는 조여정의 모습은 첫사랑 기억 조작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귀여운 파자마를 완벽하게 소화한 조여정의 소녀 같은 미모는 감탄을 자아내며 명불허전 '조블리'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형형색색 조명 아래 반달 눈웃음과 햇살 미소를 짓고 있는 조여정의 다채로운 매력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날 조여정은 촬영 콘셉트와 알맞게 센스 넘치는 액션과 조여정만의 유쾌한 성격으로 장시간 이어진 촬영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조여정은 다양한 광고에서 활발한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