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 ‘별꽃동화’ 티저…“아라·리리카, 활짝 핀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일리원이 신비로운 콘셉트로 돌아온다.
아일리원은 지난 28~29일 공식 SNS와 유튜브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어 드림 오브 아일리원' 타이틀곡 '별꽃동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라는 날이 어두워질 무렵 갈대숲을 거닐었다.
'별꽃동화' 일부도 들을 수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태윤기자] 아일리원이 신비로운 콘셉트로 돌아온다.
아일리원은 지난 28~29일 공식 SNS와 유튜브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어 드림 오브 아일리원’ 타이틀곡 ‘별꽃동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라와 리리카가 주인공이었다. 두 사람은 화사하게 피어있는 꽃들 사이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아라는 날이 어두워질 무렵 갈대숲을 거닐었다.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리리카는 나유와 함께 밤하늘의 별을 바라봤다.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별꽃동화’ 일부도 들을 수 있었다. 신비롭고 감성적인 멜로디 위로 ‘귀 기울여봐’라는 보컬 파트가 조화로웠다. 마치 한편의 동화 같았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시크릿 레시피’(Secret Recipe), ‘테이스티’(Tasty), ‘땡스 투’(Thanks to) 등을 수록했다.
한편 아일리원은 내년 1월 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신보를 발매한다.
<사진제공=에프씨이엔엠>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