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해외여행객 잡자···피플카, 공항 편도 서비스 이용객에 만원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량 공유 플랫폼 피플카가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함께 '인천공항 출발 1만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내년 3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천공항 제1·2여객터미널에 위치한 '프리존(피플카 차량을 대여하는 곳)'에서 편도 서비스 '리턴프리'를 이용할 경우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량 공유 플랫폼 피플카가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함께 ‘인천공항 출발 1만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내년 3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천공항 제1·2여객터미널에 위치한 ‘프리존(피플카 차량을 대여하는 곳)’에서 편도 서비스 ‘리턴프리’를 이용할 경우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리턴프리 할인 쿠폰은 피플카 애플리케이션(앱)내 ‘쿠폰팩’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피플카는 연말을 맞아 해외여행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며,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하는 여객이 야간이나 심야시간에도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인천국제공항공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8월 인천공항에서 시작한 편도 카셰어링 서비스 리턴프리는 대중교통 이용이 불편한 시간대에 공항 접근성을 높여 주고 있다고 피플카 측은 설명했다. 이제훈 피플카 마케팅 팀장은 “해외로 여행 가시는 분들이 크게 증가하며 인천공항에서 피플카 편도 카셰어링을 이용하는 분들도 늘어나는 추세다”며 “낮 뿐만 아니라 심야에 입국하시는 분들도 1만 원 할인을 받고 리턴프리를 이용해 편하게 집에 귀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진 기자 hj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퀸연아·유느님 다 제쳤다…올해 광고모델 1위는 아이유
- '모든 남자 유혹할 수 있다'…러 女스파이, 자신감 이유는
- 서울서 3억대 ‘반값 아파트' 나온다…고덕강일 500가구
- '단 6개 4만원'…비싸도 '완판 행진' 희귀 과일 뭐길래?
- '성적 욕망'…20대 여사장에 문자 600통 보낸 60대男 최후는
- 3층서 떨어진 30대女, 두 손으로 받아낸 현직 경찰
- 올 기술주 폭락에 세계 억만장자 1.9조달러 날려
- '요리 쉬워요'…무심코 먹은 밀키트 부대찌개 '이 병' 부른다
- '만나줘'…접근금지 무시, 몸에 기름 붓고 불지른 40대
- 출소한 김경수 '받고 싶지 않은 선물 억지로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