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하나 화보, 걸크러시+성숙美 더했다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2. 12. 29. 09:3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크릿 출신 정하나가 반전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BNT

시크릿 출신 정하나가 반전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정하나는 이번에 공개한 사진을 통해 페미닌한 표정과 포즈로 콘셉트를 소화했다.

또한 핑크색의 프릴이 돋보이는 의상과 액세서리를 소화하며 사랑스러우면서도 분위기를 뿜어낸다.

또 다른 컷에서는 180도 달라진 분위기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렬한 올 블랙 패션으로 시크한 매력을 보여주는 가 하면, 여심은 물론 남심을 사로잡는 리즈 갱신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외에도 정하나는 인터뷰를 통해 연기레슨 및 내년 발매 목표로 하는 솔로 앨범 준비 등 바쁘게 보내고 있는 근황을 언급했다.

특히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털털하면서도 친근한 컨셉트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새로운 길을 개척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도 밝혔다.

그는 “숏폼을 통해 누나, 언니처럼 편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라며 “공백기가 길었던 만큼 좋은 모습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솔로 활동에 대한 부담감에 대해서는 “부담감 보다는 생각이 많은 것 같다.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음악을 보여주고 싶다. ‘정하나가 이런 색깔을 가진 보컬이었구나’라고 느낄 수 있게 보여줘야 할 것 같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최종 목표에 대해 “나이가 들어도 내가 할 수 있는 걸 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