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日 ‘올해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의 '어텐션'이 일본에서도 통했다.
뉴진스는 지난 28일 일본 니혼TV '발표! 올해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 연간 뮤직 어워드 2022'에 출연해 데뷔 타이틀곡 '어텐션'(Attention) 무대를 펼쳤다.
뉴진스가 일본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무대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
뉴진스는 이날 무대에서 뉴진스 특유의 청량감을 발산하며 '어텐션' 무대를 소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진스는 지난 28일 일본 니혼TV ‘발표! 올해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 연간 뮤직 어워드 2022’에 출연해 데뷔 타이틀곡 ‘어텐션’(Attention) 무대를 펼쳤다.
뉴진스가 일본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무대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 뉴진스는 이날 무대에서 뉴진스 특유의 청량감을 발산하며 ‘어텐션’ 무대를 소화했다.
무대가 끝난 뒤 뉴진스는 “올해는 뉴진스의 시작이자 도전과 즐거움이 가득했던 해”라며 2022년에 대한 소감을 전했고, “팀으로서 그리고 개인으로도 더 성장하고 배우고, 여러가지를 도전하고 싶다”고 2023년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뉴진스는 지난 19일 공개된 뉴진스 싱글 앨범 ‘오엠지’(OMG) 수록곡 ‘디토’(Ditto)로 겨울 차트도 장악했다. 이 곡은 발표된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 벅스, 지니 주간 차트(집계기간 12월 19~25일) 에서 정상에 올랐고, 12월 31일 자 빌보드 차트 ‘글로벌(미국 제외)’ 17위, ‘글로벌 200’ 36위에 진입하는 등 국내외 음원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뒀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