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1억뷰, ‘XOXO’ 뮤직비디오로 통산 세 번째 기록
가수 전소미가 1억뷰를 돌파한 ‘XOXO’ 뮤직비디오로 통산 세 번째 기록을 세웠다.
지난 2021년에 발매된 전소미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타이틀 곡 ‘XOXO’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12월 28일 오전에 1억뷰를 넘어섰다.
이는 1억뷰를 돌파한 ‘BIRTHDAY’ , ‘DUMB DUMB’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 뒤를 잇는 기록으로 전소미는 통산 세 번째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타이틀곡 ‘XOXO’는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은 것은 물론, 아이튠즈 케이팝 톱 앨범차트 1위, 케이팝 송 차트 1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와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에서도 오랜 기간 상위권을 유지했다.
이에 전소미는 ‘신(新)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해 ‘솔로 퀸’ 타이틀을 더욱 확고히 하는 동시에 ‘원톱 솔로’의 강력하고 뚜렷한 존재감을 다시 한 번 각인시켰다.
‘XOXO’는 곡의 시작과 동시에 청취자의 귀를 사로잡는 전소미의 청명한 보이스톤이 인상적인 KPOP 장르의 노래이다.
편지나 메세지의 마지막에 ‘사랑을 담아‘라는 의미를 담아 덧붙이는 관용적 표현인 ‘XOXO’를 곡의 제목으로 차용한 세련된 감성을 담은 ‘XOXO‘는 지금을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많은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곡이다.
또한, 뮤직비디오에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 전소미는 풍부한 감정 연기와 세련된 스타일링, 다채로운 이미지가 어우러져 음악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전소미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동현, 세 아이 아빠 된다...태명은 토봉이(슈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르세라핌, 미국 빌보드 10주 연속 차트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뉴진스, 니혼TV ‘발표! 올해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 출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소년단, 단체부터 개인까지 미국 빌보드 차트서 호성적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사쿠라, 러블리한 비주얼 자랑…화사한 예쁨[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