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찍어줄까요?"… 홍대 뜬 임영웅, 웅산타로 변신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산타클로스로 변신해 시민들과 행복한 연말을 보냈다.
지난 28일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는 '크리스마스 미션 : 시민들에게 선물 나눠주기?? | 영웅본색 Ep.3'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임영웅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시민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산타로 변신했다.
시민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던 임영웅에게 시민들은 산타를 흉내낸 목소리로 상냥한 인사를 건네는 등 남다른 친화력을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8일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는 '크리스마스 미션 : 시민들에게 선물 나눠주기?? | 영웅본색 Ep.3'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임영웅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시민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산타로 변신했다.
그는 산타복을 위아래로 맞춰 입고 연트럴 파크로 향했다. 시민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던 임영웅에게 시민들은 산타를 흉내낸 목소리로 상냥한 인사를 건네는 등 남다른 친화력을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시민들에게도 먼저 "사진 찍어줄까요"라고 권유하며 특유의 친절함으로 훈훈함을 안겼다.
임영웅은 고가의 시계, 태블릿 PC, 스포츠 브랜드 운동화, 게임기 등을 많은 시민에게 나눠주며 따뜻한 연말을 완성했다. 임영웅은 어르신들에게 말을 걸기도 했다. "젊은 사람 노래 저도 안 좋아합니다"라는 어르신의 말에 "저도 젊은 사람 노래 안 좋아합니다"라고 능청스럽게 답한 임영웅은 자신의 사인 CD를 선물했다. 이에 뒤늦게 임영웅임을 알아본 어르신들은 "어머 임영웅 씨 맞네"라며 인증샷을 찍으며 즐거워했다.
마지막에는 자신을 임영웅이라고 밝히며 연트럴 파크를 축제의 장으로 만들었다. 그룹 아이브의 '애프터 라이크' 무대를 즉석에서 선사하기도 했다. 이에 시민들은 "히어로 최고"라고 화답했다.
임영웅은 선물 나눠주기를 마친 뒤 산타 모자를 벗고 "선물 이렇게 나눠드리려고 나왔다. 연말 따뜻하게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라며 "마지막에는 진짜 불이 붙어가지고 그냥 막 나눠드렸다. 날도 어두워지고 빨리 빨리 선물을 좀 나눠드려야 하는데 시간이 없을 것 같아서 마지막에 선물을 한번에 나눠드렸다. 오늘 만난 분들도 연말을 잘 보내셨으면 좋겠는데, 우리 시청자 분들도 연말 즐겁게 따뜻하게 잘 마무리하셨으면 좋겠다"라고 훈훈한 인사를 전했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한국 떠나 베트남으로… "♥진화는 일본 여행" - 머니S
- 박수홍, ♥김다예 계정도 공개… 웨딩화보 美쳤네 '달달' - 머니S
- 노사연 "♥이무송 앞에서 입맛 없어져"… 어떤 사연? - 머니S
- 임영웅 클래스가 다르네… "호텔서 스태프 식비까지?" - 머니S
- 배수진 "대출 이자만 100만원"… 박미선 일침 "금수저 맞아" - 머니S
- "♥김지민 내조의 여왕?"… 김준호 위해 커플 잠옷+갈비찜 '대박' - 머니S
- "한혜진 방송 생명 괜찮을까"… 이현이 폭로, 제작진에 분노? - 머니S
- '열애' 송중기, ♥연인에 대한 계속되는 설… 딸도 있다고? - 머니S
- "이루 운전자 바꿔치기 동승자라고?"… 유현주 '발끈' - 머니S
- '논스톱4' 출신 배우 예학영 사망… 뒤늦게 알려진 비보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