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서원x공찬 '비의도적 연애담', 두 男子 애틋 포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의도적 연애담' 차서원과 공찬이 포옹을 했다.
피비작가의 동명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극본 신지안 연출 장의순 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은 '시작은 비도의적, 하지만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심장 쫄깃 신뢰 회복 로맨스이다.
공개된 '비의도적 연애담' 4차 티저 포스터는 늦가을 밤 그림 같은 가로수길 한가운데에 선 차서원과 공찬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비작가의 동명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극본 신지안 연출 장의순 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은 ‘시작은 비도의적, 하지만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심장 쫄깃 신뢰 회복 로맨스이다. 차서원(윤태준 역), 공찬(지원영 역) 매력적인 두 남자의 훈훈한 케미스트리가 두근두근 설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비의도적 연애담’ 제작진은 3종의 티저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차서원과 공찬, 오직 두 주인공의 매력과 케미스트리에만 집중한 티저 포스터 3종은 카피 한 줄 없이도 작품의 분위기를 오롯이 전했다. 특히 3차 티저 포스터에서 두 남자의 첫 터치가 포착된 만큼, 12월 29일 공개될 마지막 티저 포스터에 많은 관심이 모였다.
이런 가운데 12월 29일 ‘비의도적 연애담’ 4차 티저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비의도적 연애담’ 4차 티저 포스터는 늦가을 밤 그림 같은 가로수길 한가운데에 선 차서원과 공찬의 모습을 담고 있다. 가로등 불빛만 빛나는 밤, 길을 예쁘게 수놓은 낙엽, 마주 선 채 서로를 끌어안은 차서원과 공찬. 두 남자의 얼굴이나 표정이 보이지 않음에도 로맨틱한 분위기가 가득하다.
다정한 미소, 눈 맞춤, 첫 터치, 포옹. 이렇게 해서 ‘비의도적 연애담’ 4종의 티저 포스터가 모두 공개됐다. 극 중 특별한 사랑을 하게 될 차서원과 공찬이 서서히 가까워지는 모습을 통해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더욱 인상적으로 보여준 4종의 티저 포스터였다. 티저 포스터만으로도 이토록 설레는 ‘비의도적 연애담’이 본 드라마에서 보여줄 로맨스가 어떤 것일지 궁금하고 또 기대된다.
한편 2023년 공개될 ‘비의도적 연애담’을 미리 볼 수 있는 달력과 다이어리가 12월 28일 출시됐다. 시기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만년’ 형태로 제작된 ‘비의도적 연애담’ 달력과 다이어리에는 4인 주인공의 미공개 컷들이 대량으로 포함돼 있다.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수익금 중 일부는 주연 배우 4인의 이름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비의도적 연애담’은 2023년 상반기 공개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혼이라 속이고 연애한 유부녀…억울하다며 협박한 남성[사랑과전쟁]
- 장인 앞에서 장검 꺼내…아내 살해한 남편, 징역 20년 확정
- 30대 금수저 '기내 난동'…팝스타 SNS 타고 '국제망신'[그해 오늘]
- ‘마스크에 익숙해진 학생들…“의무 아니여도 쓸래요”
- OK금융 조재성 “저는 병역비리 가담자…진심으로 사죄드린다”
- 윤정수, 박수홍 결혼식 불참→손절설 반박…"축의금 두둑이 보냈다"
- [단독]'재벌집 회장님' 빌딩 재개발에 큰손들 몰렸다
- 택시기사 살해범 전·현 여친의 공통점..."연인관계라 보기 어려워"
- "김정은과 동성애 했냐"...햄버거가게 인종차별 남성의 최후
- 192분 '아바타2'보다 긴 韓 영화가 있다?[궁즉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