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tvN STORY ‘슈퍼푸드의 힘’ 3대 MC 발탁

하경헌 기자 2022. 12. 29. 08: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승수가 MC로 발탁된 tvN STORY ‘슈퍼푸드의 힘’ 주요 장면. 사진 tvN STORY



배우 김승수가 tvN STORY 다큐멘터리 ‘슈퍼푸드의 힘’의 MC로 발탁됐다.

내년 1월1일 방송되는 ‘슈퍼푸드의 힘’은 새 MC 김승수의 캐스팅 소식을 29일 알렸다.

‘슈퍼푸드의 힘’은 평균 기대 수명 100세 시대를 맞아, 세계 각국의 무병장수 건강법 속에 감춰진 슈퍼푸드의 힘을 탐구하는 다큐멘터리다. 인류의 수명을 끌어올린 생명 연장의 원동력을 찾아 건강을 지키는 법 등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배우 김승수는 드라마 ‘슈룹’ ‘삼남매가 용감하게’ ‘구르미 그린 달빛’ 등에서 활약하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였다. 그는 이 작품에서 스토리텔러로 활약할 예정이다.

김상호, 조재윤에 이어 제3대 스토리텔러가 된 김승수는 공개된 예고편에서 흥을 한껏 끌어올린 채 귀여운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낸다.

제3대 스토리텔러로 김승수가 낙점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슈퍼푸드의 힘’은 내년 1월1일 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7시10분 tvN STORY와 tvN에서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