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7개월 빠른 생일파티에 "어이 없어" 웃음(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와 박나래가 6월에 태어난 팜유 라인 막내 이장우를 위해 7개월 빠른 '얼리 생일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3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팜유 원정대'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베트남 달랏에서 개최한 '제1회 팜유 세미나' 그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와 박나래가 6월에 태어난 팜유 라인 막내 이장우를 위해 7개월 빠른 '얼리 생일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3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팜유 원정대'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베트남 달랏에서 개최한 '제1회 팜유 세미나' 그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팜유 원정대'는 세계로 미래로 나아갈 것을 선포(?)하며 '트민남' 전현무 픽(PICK)인 베트남 달랏으로 해외 세미나를 떠났다. 음식에 진심인 팜유 원정대는 메뉴를 선정하고 이동할 때 의견 충돌 없이 평화롭고 세상 행복한 모습으로 후진 없는 먹방을 펼쳐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대리 만족을 더블로 선사했다. “행복 팜유 투어에 같이 가고 싶다”는 시청자가 속출하고 있을 정도이다.
이런 가운데 이번주 공개되는 '제1회 팜유 세미나' 2탄에서는 달랏 야시장 접수부터 호텔 뒤풀이까지 한시도 입을 멈추지 않는 팜유 원정대의 먹방 퍼레이드가 계속된다. 야시장에서 거하게 먹은 세 사람은 손님이 많은 빵집을 그냥 지나치지 못한다.
빵집에서 전현무와 박나래는 독특한 디자인의 생일 케이크를 발견하고 그 자리에서 바로 이장우의 ‘얼리 생일파티’ 개최를 결정한다. 생일이 6월이라는 이장우는 무려 7개월 빨라진 생일파티를 두고 “올해 가장 어이없던 일”이라고 너털웃음을 짓는다고 해 그날 밤 팜유 원정대에게 벌어진 일을 궁금하게 한다.
전현무와 박나래는 비록 많이 이르지만 팜유 막내를 위해 생일 축하송, 영상 촬영 등 구색을 갖춘 생일파티를 열어준다. 이윽고 기대하고 고대하던 생일 케이크를 맛보는 시간. 팜유 원정대는 오묘한 표정으로 “문화 충격”이라고 입을 모은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천하의 팜유즈 마저 처음 먹어본 케이크는 과연 어떤 맛일지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얼리 생일파티’ 겸 호텔 뒤풀이로 달랏에서 첫날 밤이 깊어 가는 가운데, 전현무의 제3의 눈이 미친 존재감을 발휘한다는 전언이다. 이와 함께 제3의 눈을 가리기 위해 ‘샤이 현무’로 변신한 전현무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이장우의 ‘얼리 생일파티’가 펼쳐지는 팜유 세미나의 첫날밤은 오는 3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