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꾸력 만렙’ 세븐틴의 겨울방학 (고잉 세븐틴)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겨울방학을 맞이해 특집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28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에 ‘겨울방학 특집 : 안다와 몰라 #1’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스페셜 방송으로 꾸며진 이번 영상에서는 중학생 시절로 돌아간 세븐틴이 ‘김몰라’ 팀과 ‘이안다’ 팀으로 나뉘어 다양한 게임을 즐겼다.
먼저 세븐틴은 공격과 수비를 정하기 위해 ‘신발 멀리 던지기’ 게임으로 몸을 풀었다. 이들은 게임을 진행하며 열정적인 리액션과 몸개그, ‘(슬리퍼에) 사람 맞으면 엉덩이로 이름 쓰기’를 벌칙으로 내거는 모습 등 독보적인 예능감을 발산했다.
이어진 ‘허수아비’ 게임에서는 에스쿱스의 예상치 못한 눕방 자세, 우지의 철봉을 활용한 복근 운동, 조슈아의 광기 넘치는 철봉 퍼포먼스 등 몸을 사리지 않는 예능감과 승부욕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세븐틴은 무승부로 끝난 ‘허수아비’ 게임의 승부를 가위바위보로 결정했다. 가위바위보의 승자인 ‘이안다’ 팀이 최종 승리를 거두었고, 패배한 ‘김몰라’ 팀이 전속력으로 운동장 뛰기 벌칙을 수행하면서 방송이 종료돼 다음 주에 이어질 ‘고잉 세븐틴’ 스페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세븐틴은 월드투어 ‘TOUR-ING :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를 Mnet을 통해 방송 최초로 공개 예정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