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 한가인 "임신 때 제일 생각난 음식은 은평구 명물 떡볶이"('손없는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 없는 날' 한가인이 결혼 직전까지 거주한 고향 은평구를 찾는다.
30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손 없는 날'에서는 파란만장한 인생 1막을 뒤로하고 평온한 인생 2막을 위해 부산 이주를 선택한 50대 의뢰인을 위한 추억 이사 서비스가 펼쳐진다.
의뢰인이 살고 있는 서울시 은평구는 한가인의 고향이다.
이날 한가인은 "임신했을 때 제일 생각났던 음식이 이집 떡볶이다. 소울푸드 같은 것"이라면서 "사장님도 굉장히 재밌으신 분"이라고 자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손 없는 날’에서는 파란만장한 인생 1막을 뒤로하고 평온한 인생 2막을 위해 부산 이주를 선택한 50대 의뢰인을 위한 추억 이사 서비스가 펼쳐진다.
의뢰인이 살고 있는 서울시 은평구는 한가인의 고향이다. 어린 시절부터 결혼 직전까지 살았던 추억의 동네에 오게 된 한가인은 “어제부터 설렜다”며 유달리 들뜬 기색을 보인다. 그는 동네 곳곳을 거닐며 모교부터 실제 자리잡았던 동네까지 공개하며 향수를 자극한다. 또한 ‘손 없는 날’의 마스코트인 용달차 ‘손이’를 운전하면서 “이 동네는 눈 감고도 운전하는 곳”이라고 큰소리를 친다.
그런가 하면 한가인은 은평구의 명물인 단골 떡볶이집을 찾아간다. 이날 한가인은 “임신했을 때 제일 생각났던 음식이 이집 떡볶이다. 소울푸드 같은 것”이라면서 “사장님도 굉장히 재밌으신 분”이라고 자랑한다. 그러나 애틋함도 잠시, 사장님은 한가인을 보고 “너 왜 이렇게 넉살이 좋아졌냐”라고 해 한가인의 정신을 얼얼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손 없는 날’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JTBC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남편 리스크?' 송혜교, 송중기 열애에 '침묵' 택한다 [SS스타]
- 순양家 며느리 박지현, '재벌집' 졸업하고 발레리나 됐네? 여신 비주얼
- 모델 출신 배우 예학영 사망, 지인 "건강 안 좋았지만 사업가로 잘 나갔는데..."
- 강민경, 명품 골반답네..역대급 콜라병 몸매로 드레스 완벽 소화
- 안서영, 18살 모로코男과 임신→모로코서 감금·폭행 당해('고딩엄빠2')[SS리뷰]
- '슈돌' 김동현, 세 아이 아빠 된다…"내년 6월 출산, 태명 토봉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