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몰입감 선사"…'아바타: 물의 길', 뜨거웠던 노력 현장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바타: 물의 길'이 뛰어난 완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한 배우와 제작진의 뜨거웠던 노력 현장을 공개했다.
'아바타: 물의길'이 배우들과 제작진, 영화를 향한 그들의 애정과 노력을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이렇듯 배우와 제작진의 열정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전에 대한 두려움 없이 함께 만들어온 '아바타: 물의 길'은 그 결과 스토리와 영상미, 기술력까지 모든 면에서 전작보다 업그레이드되며 관객들에게 최상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아바타: 물의 길'이 뛰어난 완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한 배우와 제작진의 뜨거웠던 노력 현장을 공개했다.
'아바타: 물의길'이 배우들과 제작진, 영화를 향한 그들의 애정과 노력을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서는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와 열정 넘치는 촬영 비하인드를 엿볼 수 있다. 먼저, 힘든 수중 촬영 중에도 미소를 잃지 않고 즐기는 듯한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케이트 윈슬렛, 클리프 커티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어 10대 소녀 키리로 분하며 제임스 카메론 감독과 많은 부분들을 상의해야 했던 시고니 위버의 모습과 모든 것을 솔선수범하게 점검하며 현장을 진두지휘했던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모습까지 영화를 위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모습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바타: 물의 길'답게 색다른 방식으로 촬영 중인 제작진의 모습과 스파이더 역의 잭 챔피언이 실제 물에서 떠오르는 장면들이 이어지며 수중 퍼포먼스 캡처 촬영에 대한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렇듯 배우와 제작진의 열정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전에 대한 두려움 없이 함께 만들어온 '아바타: 물의 길'은 그 결과 스토리와 영상미, 기술력까지 모든 면에서 전작보다 업그레이드되며 관객들에게 최상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고 있다.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 배경과 캐릭터임에도, 배우들의 이질감 없는 열연이 더해지며 최고의 몰입감을 전하는 만큼 '아바타: 물의 길'의 뜨거운 입소문과 놀라운 흥행 기록들은 계속될 예정이다.
한편, '아바타: 물의 길'은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전편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현재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이선희, 딸과 함께 30억 받고 침묵했나…권진영 대표와의 '금전적 특수관계'
- '50억 재력가' 정숙, 방송 이후 '대소변 테러'까지 당했다고? 일상 '완전 붕괴'에 쎈 언니들 '육두문자' 외쳐
- 배성재 사기꾼 의혹 제기..일부 인정
- 박재현 “'서프라이즈' 출연료 100만원도 안돼...딸은 심장병 투병 중” ('근황올림픽')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