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전현무·박나래, 이장우 위한 '얼리 생파' 개최…케이크 맛에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와 박나래가 '팜유 라인' 막내 이장우를 위해 이른 생일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30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팜유 원정대'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베트남 달랏에서 개최한 '제1회 팜유 세미나' 그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혼자 산다' 전현무와 박나래가 '팜유 라인' 막내 이장우를 위해 이른 생일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30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팜유 원정대'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베트남 달랏에서 개최한 '제1회 팜유 세미나' 그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주 방송에서 '팜유 원정대'는 세계로, 미래로 나아갈 것을 선포하며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전현무 픽(PICK)인 베트남 달랏으로 해외 세미나를 떠났다. 음식에 진심인 팜유 원정대는 메뉴를 선정하고 이동할 때 의견 충돌 없이 평화롭고 세상 행복한 모습으로 후진 없는 먹방을 펼쳐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대리 만족을 안겼다.
이런 가운데 이번주 공개되는 '제1회 팜유 세미나' 2탄에서는 달랏 야시장 접수부터 호텔 뒤풀이까지 한시도 입을 멈추지 않는 팜유 원정대의 먹방 퍼레이드가 계속된다. 세 사람은 야시장에서 거하게 먹었음에도 손님이 많은 빵집을 그냥 지나치지 못한다.
빵집에서 전현무와 박나래는 독특한 디자인의 생일 케이크를 발견하고 그 자리에서 바로 이장우의 '얼리 생일파티' 개최를 결정한다. 생일이 6월이라는 이장우는 무려 7개월 빨라진 생일파티를 두고 "올해 가장 어이없던 일"이라며 너털웃음을 짓는다고 해 그날 밤 팜유 원정대에게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전현무와 박나래는 이른 파티이지만 팜유 막내를 위한 생일 축하송, 영상 촬영 등 구색을 다 갖춘 생일파티를 열어준다. 이윽고 기대하고 고대하던 생일 케이크를 맛보는 시간이 되고, 팜유 원정대는 오묘한 표정으로 "문화 충격"이라고 입을 모은다. 이에 '천하의 팜유즈' 마저 처음 먹어본 케이크는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증이 더욱 커진다.
달랏에서 첫날 밤이 깊어 가는 가운데, 전현무의 제3의 눈이 또 한 번 더 미친 존재감을 발휘한다. 이와 함께 제3의 눈을 가리기 위해 '샤이 현무'로 변신한 전현무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