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뱃놀이’ MV 촬영 비하인드 영상 “분위기 메이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이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29일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동원이 지난 28일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1일 발매한 미니앨범 '사내'의 타이틀곡 '뱃놀이'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촬영장의 생생한 현장이 담긴 영상에서 정동원은 분위기 있는 한복 풍의 의상을 착용하고 화려한 댄스 실력과 센스 있는 표정 연기 등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며 이목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가수 정동원이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29일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동원이 지난 28일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1일 발매한 미니앨범 ‘사내’의 타이틀곡 ‘뱃놀이’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촬영장의 생생한 현장이 담긴 영상에서 정동원은 분위기 있는 한복 풍의 의상을 착용하고 화려한 댄스 실력과 센스 있는 표정 연기 등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며 이목을 끌었다.
정동원은 카리스마 있는 표정 연기와 함께 ‘뱃놀이’의 안무를 능숙하게 소화하며 프로다운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소품인 탈을 이용해 멋있는 포즈를 취하자 쏟아지는 환호에 쑥스러운 듯 수줍게 웃어 보이며 순수한 모습을 드러냈다.
‘뱃놀이’ 뮤직비디오의 촬영 장비인 그래픽 레이저 사이에서 장난스럽게 춤을 추고, 카메라와 즉석 눈싸움을 하는 등 장난스러운 모습으로 스태프들을 웃음 짓게 하며 오랜 시간 계속된 고된 촬영 현장에서도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애절함이 돋보이는 단소 부는 연기를 선보였으며, 장면의 콘셉트와 분위기에 맞춰 즉각 변신하며 능수능란하게 촬영을 해내는 모습으로 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뮤직비디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동원은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하루종일 촬영을 했다”라며 “오랜만에 하는 뮤직비디오 촬영이라 조금 피곤하긴 하지만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던 것 같다고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포기 안해요"..수능 이틀전 암진단 받은 여학생, 병원서 '나홀로 시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