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먹방 대세' 히밥, 밥 먹고 몸무게 재면 '50㎏→60㎏'? 한달 식비만 무려 1000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햄버거 30개, 라면은 23봉지, 식비만 1000만원을 쓴다고 한다.
많이 먹기로 유명한 히밥은 먹력을 묻자 "햄버거는 M사 기준 한 번에 30개, 라면은 최고 23봉지, 치킨은 약 7마리 정도 먹는다"라고 말해 경악하게 했다.
히밥의 요즘 한달 식비는 800만원에서 1000만원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햄버거 30개, 라면은 23봉지, 식비만 1000만원을 쓴다고 한다.
'라디오스타' 히밥이 먹방대세다운 기록 퍼레이드를 자랑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먹방 대세 히밥이 출연했다.
이날 히밥은 올 초부터 예능에서 노사연과 함께 활약 중이라 밝혔다.
많이 먹기로 유명한 히밥은 먹력을 묻자 "햄버거는 M사 기준 한 번에 30개, 라면은 최고 23봉지, 치킨은 약 7마리 정도 먹는다"라고 말해 경악하게 했다.
히밥의 본명은 좌희재. "히재야 밥 먹자를 줄여서 히밥이라 예명을 지었다"라고 예명의 의미에 대해 설명했다.
한국기록원에 기록도 등재돼있는 히밥은 "두 명이 짜장면 20그릇을 25분 만에 먹어서 등재됐다. 10그릇씩 먹은 거다. 기준이 면 350g에 소스 150g으로 총 500g이다. 소스까지 다 먹어야 하는데 10그릇만 먹어도 5kg이 불어나는 거다"며 "최고 10kg까지 불어봤다. 밥 먹고 몸무게 재면 50kg에서 60kg가 되어 있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구라가 먹방 대부 현주엽과 대결을 하면 어떻게 되냐고 묻자, 히밥은 "주엽 오빠는 저와 약간 페이스 메이커 같은 존재다. 서로 윈윈이다"라고 말했다.
히밥의 요즘 한달 식비는 800만원에서 1000만원대. 김국진은 "나는 10만 원이 안 되는데"라며 소식을 밝혀 웃음 짓게 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이선희, 딸과 함께 30억 받고 침묵했나…권진영 대표와의 '금전적 특수관계'
- '50억 재력가' 정숙, 방송 이후 '대소변 테러'까지 당했다고? 일상 '완전 붕괴'에 쎈 언니들 '육두문자' 외쳐
- 배성재 사기꾼 의혹 제기..일부 인정
- 박재현 “'서프라이즈' 출연료 100만원도 안돼...딸은 심장병 투병 중” ('근황올림픽')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